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유재석이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8년 1월 1일부터 2019년 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99만1012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브랜드에 대한 소통과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5억1456만875개와 비교하면 32.00% 줄어들었다.
1위에는 유재석이 올랐다. 유재석의 브랜드 참여지수 58만7100, 미디어지수 39만5228, 소통지수 51만6978, 커뮤니티지수 63만162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13만932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239만6681보다 11.09% 하락했다.
2위는 이영자였다. 이영자의 브랜드평판지수가 203만3645로 분석되면서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589만9779보다 65.53% 하락했다. 김숙은 3위를 기록했다. 김숙의 브랜드평판지수는 176만9721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84만6225 보다 109.13% 상승했다. 4위는 박나래, 5위는 이효리가 차지했다.
2019년 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이영자, 김숙, 박나래, 이효리, 이상민, 전현무, 김종국, 김종민, 강호동, 이광수, 신동엽, 하하, 차태현, 박명수, 송은이, 안정환, 김희철, 김영철, 김건모, 윤종신, 양세형,김준호, 유병재, 김구라, 유희열, 서장훈, 장도연, 김준현, 김용만 순으로 분석됐다.
관련기사
- '배틀트립' 샤이니 키, 경주서 눈물-콧물-영혼 쏙빼..."잘못했어요" 절규 이유는
- ‘대회 전승’ 카타르, 일본 3-1 격파...아시안컵 첫 우승
- ‘커피프렌즈’ 유노윤호, 예능게스트의 좋은 예...설거지부터 귤판매까지 ‘다 잘해’
- ‘SKY 캐슬’ 최원영 “어른으로서 삶의 방향과 지침에 대해 돌아보는 작품”
- ‘극한직업’, 막강 코믹 케미로 韓박스오피스 1위 유지...‘뺑반’ 50만 돌파
- ‘SKY 캐슬’ 조재윤 종영소감 “SKY캐슬’은 완벽한 드라마...우양우에 욕심 많이 내”
- [오늘날씨] 설 연휴 첫날 흐리지만 포근, 전국 대부분 미세먼지 ‘나쁨’
- ‘나혼자 산다’ 성훈X기안84-최강창민X시우민, 시간순삭 ‘브로맨스 여행’
- ‘정글의 법칙’ 지상렬vs이태곤, 낚시능력자들 ‘하드캐리’ 기대해...시청률 또 상승
- 스카이캐슬 결말, 받아들이시겠습니까...23.8% 자체 최고시청률로 종영
- 설 명절 음식 간편하게 척척! ‘올인원 주방 아이템’ 인기
- ‘스카이캐슬’ 김정난, 강렬했던 시작과 끝 “많은 것을 배웠다” [종영소감]
- ‘나혼자’ 시우민, 카시오페아 울고 갈 최강창민 사랑 “같은 동네로 이사”
- ‘SKY캐슬’ 용두사미 마지막회에 시청자들 ‘어리둥절’...“20회 안 본 눈 삽니다”
- ‘분노의 질주:홉스&쇼’, 드웨인존슨X제이슨스타뎀 8월 개봉 확정...1차 예고편 공개
- 박진영X신예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긴장감+청춘로맨스 담긴 티저 3종 공개
- 주지훈, '킹덤' ‘아이템’ 인생작 연속 추가...비운의 왕세자부터 꼴통검사까지
- ‘역솔남’ 샤이니 태민, 미니앨범 ‘WANT’ 트랙리스트 공개 화제
- ‘파고’, ‘산다’ 박정범 감독X이승연 조합 기대↑...명품연기 폭발하나
- '커피프렌즈' 양세종, 국민막둥이 레벨 UP...서브 셰프부터 선배美까지 일당백
- ‘SKY 캐슬’ 민자영 등장, 제2의 곽미향?...입시 코디 찾는 부모 욕망
- ‘집사부일체’ 전인권X김수미, ‘귀염둥이 막내’된 또 한명 괴짜사부는
- ‘정글의 법칙’ 한보름, 스쿠버다이빙 자격증부터 헬스-수영까지...여자 김병만 탄생
- 고속도로 교통상황, 오늘(2일) 오전 서울-부산 5시간 10분 소요...정오 혼잡 시작
- ‘SKY 캐슬’ 윤세아 “내 인생에 이런 순간이 오나 싶을 정도로 감동”
- ‘바벨’ 박시후-장희진, ‘조사실 심문 샷’ 불꽃 연기 눈길...감정 200% 폭발
- ’전참시‘ 이영자, 송팀장 후배 매니저에 ‘히든메뉴’ 추천...먹방 시선강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