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가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온라인 단독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생활에 필요한 실속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는 최근 명절 선물 트렌드에 걸맞게 가성비 좋은 아이템을 고를 수 있는 기회다.

수전, 비데 등 로얄의 대표 프리미엄 상품에서부터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치약, 액체세제, 수건, 조명, 화장품 등 공식 온라인몰인 로얄바스몰의 브랜드샵에 입점한 욕실 및 리빙 품목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심플한 디자인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 후 인기를 끌고 있는 ‘로얄비데 RB1650’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장소나 타입에 구애 받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을 가진 ‘D-데크형 싱크수전은 19%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외 욕실 액세서리 및 리빙 품목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쉐이빙 전문 맨즈케어 브랜드 ‘미스터파인’의 남성 그루밍 세트는 10%, 로얄베르겐의 대나무 타올세트는 45%, 송월의 프리미엄 호텔가운은 35%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한편 로얄바스몰은 다양한 욕실 및 리빙 브랜드가 입점한 ‘브랜드샵’을 구축해 소비자들에게 욕실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폭넓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로얄앤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