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포문을 여는 ‘캡틴 마블’이 북미 최대 이벤트인 슈퍼볼 결승전에서 30초 업그레이드 영상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캡틴 마블’은 전 세계 10억명이 넘는 시청 인구를 자랑하는 ‘슈퍼볼 게임’ 결승전에서 30초 업그레이드 영상을 지구촌에 선보였다. 베일을 벗은 이번 예고편은 30초간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전세계 시청자와 영화팬들을 열광시켰다.

영상은 캡틴 마블이 되기 이전 캐럴 댄버스의 공군 시절 모습을 담고 있어 영화 속에서 밝혀질 과거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라는 카피와 함께 점차 캡틴 마블로 거듭나며 선보이는 강력한 파워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초능력과 영화에 대한 궁금증까지 드높인다.

이처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이번 예고편은 캡틴 마블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어벤져스의 새로운 희망이자 차세대 히어로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영화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어벤저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 마블 최초로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하며 시대가 원한 새로운 히어로 캡틴 마블(브리 라슨)의 탄생과 쉴드 국장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의 과거 이야기와 캡틴 마블과의 콤비 플레이가 그려질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4월 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향하는 마지막 스텝으로서 두 작품의 연결고리에 전 세계 관객들이 주목하고 있다. ‘캡틴 마블’은 3월7일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