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리얼 제공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날씨와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하고 건조해진 바디 피부에는 샤워할 때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더해주는 제품 사용이 필요하다. 특히 남성들의 역우 얼굴과 손에는 관심을 기울이면서 정작 신체 중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바디케어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 촉촉한 보습 효과는 물론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바디케어 잇템을 모았다. 당신의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위해.

사진=

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최근 선보인 ‘나이트 바디 세럼’은 낮 동안 환경적인 유해 요인에 노출된 피부에 밤사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보호해 촉촉하고 건강한 아침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세럼의 쫀득한 제형과 실키한 감촉이 밀도 높은 수분감을 제공한다.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을 통해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8일 총 20명의 체험단이 당첨된다. 참여 신청은 파우더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을 비롯해 카페 게시판, 파우더룸 앱에서 가능하다.

사진=더샘 제공

더샘의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반 브리즈가 ‘어반 브리즈 홈&바디’ 라인으로 새롭게 내놓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생기 넘치는 프루티 우디향의 ‘베리 야드’와 부드럽고 포근한 플로랄 머스크향의 ‘블랑 프레르’ 2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풍성한 퍼퓸 케어로 오랜 시간 기분 좋은 향기를 공급해준다.

뉴스킨이 ‘러(RAU)’ 라인 신제품으로 선보인 ‘인 더 러 드라이 바디 오일’은 마룰라 오일, 코코넛 오일, 밀크시슬 오일, 카멜리아 오일 총 4가지 식물성 오일을 혼합해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바디 피부에 사용하기 간편하도록 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빛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위해 모발에도 사용 가능하다.

사진=뉴스킨코리아 제공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위한 보습 제품인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도 함께 선보였다.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한 바오밥 나무 열매 추출물과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보습제인 쉐어버터,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마카다미아 넛 오일 등 총 3가지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에 닿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또한 버터 질감의 진한 보습막이 형성돼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며 코코아 버터의 달콤한 향취로 따스하면서 편안한 겨울 느낌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천연 유기농 화장품 아로마티카는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밀크&샤워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따뜻한 라벤더 꽃향기에 베르가못의 상쾌함까지 우아하고 신선한 천연의 향을 담아 기분 좋고 촉촉한 샤워 타임을 돕는다.

사진=아로마티카 제공

프랑스 북프로방스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라벤더와 라반딘 천연 에센셜 오일에 허브 추출물을 블렌딩했으며 2종 모두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담았다. 동물성 원료 및 합성 향료, 실리콘오일, 미네랄 오일 등을 배제했다.

샤워젤은 샴푸, 핸드워시, 세안제로도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대신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배합했으며 산뜻한 세정력에 순한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갖췄다. 캐모마일과 로즈마리 추출물로 부드러운 향기에 진정효과까지 더했다. 바디밀크 역시 유기농 시어버터와 유기농 바바수 오일 등 식물 유래 유기농 보습 원료를 배합한 3중 보습막으로 피부를 보다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스타아니스(팔각향) 추출물로 향과 보습력을 높였다.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라이크아임파이브 제공

라이크아임파이브 '힐링 오일밤'은 바르기 전엔 밤타입이지만 피부에 닿으면 촉촉한 오일 타입으로 변한다. 손으로 문지르면 끈적임 없이 퍼지는 고농축 힐링 밤으로 건조한 부위에 넓게 펴 발라 이중 보습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극 건조 부위인 팔꿈치나 발꿈치 등 국소적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밤 제형의 오일로 흘러내리지 않아 바르기에 용이하다. 샤워 후 얼굴뿐 아니라 팔다리의 마사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