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특별 판매 행사를 이마트 전 지점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이번 행사는 지난 가을 출시돼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에 대한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성원과 오프라인 판매 요청에 따라 마련됐다.

행사 대상은 프레시 블루, 베지 화이트, 테이스티 핑크 3가지 컬러 캡으로 구성된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3종 세트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고 주방에서 실용성이 높은 직사각 400ml 3종, 정사각 490ml 3종, 직사각 715ml 3종을 이번 특별 행사 기간에만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는 소비자 좌담회를 통해 실제 사용자인 주부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지난 가을 출시한 제품으로, 식재료별 혹은 색과 염도 등 음식의 종류와 성격에 따라 캡 컬러를 구분해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과 위생성, 사용자의 니즈에 맞춘 가치로 출시 직후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의 관심도 높아 올초 중국시장으로 수출길을 열며 초도물량 2만개를 수주, 다른 국가들과의 협의도 진행 중으로 앞으로의 수출량은 더욱 증가할 예정이다.

‘찬따로 캡따로’의 첫 오프라인 판매를 기념해 삼광글라스 공식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4개 채널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어울리는 ‘찬따로 캡따로’ 캡 색상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