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는 끝나가고 있지만 평상 시나 다가올 명절 선물로 1인가구에게 딱인 가성비 높은 세트 제품이 있다.

대형마트, 할인점을 통해 손쉽게 구매 가능한 신송식품의 '간편식 선물세트'는 1인가구의 증가 및 HMR(가정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즉석국’과 ‘컵밥’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나홀로족이나 학업, 직장일로 바쁜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신선한 아이템이다.

‘즉석 된장국 1호’는 신송식품만의 저염 발효기술로 짠맛을 줄인 신송 된장을 사용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즉석 된장국 세트로, 급속 동결건조공법을 통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맛과 향은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제품구성으로는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칼칼한 홍게 된장국, 깔끔한 배추된장국, 바지락이 들어있는 향긋한 쑥 된장국, 소고기가 들어있는 칼칼한 아욱 된장국 6종으로 이뤄졌다.

‘뜸들인 새반컵밥’은 뜨거운 물만 부어 30초면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으로, 야외활동을 즐겨 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국산 얼갈이 배추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우거지 된장국밥, 강원도 속초산 홍게가 들어간 칼칼한 홍게 된장국밥, 발효된 간장소스의 감칠맛과 톡톡 씹히는 계란 후레이크가 들어간 간장계란 비빔밥&된장국 등으로 구성된 '새반컵밥' 제품은 뜨거운 물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신송식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