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해치’ 정일우-고아라, 천한 왕자와 신분세탁 다모의 기방 첫만남(ft. 파격 기생비주얼)

‘해치’ 천한 왕자 정일우와 신분을 속인 다모 고아라의 기방 첫 만남이 포착됐다. 특히 고아라의 파격적인 기생 변신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11일 오후 10시 '복수가 돌아왔다' 후속으로 첫 방송되는 SBS ‘해치’는 왕이 될 수 없는 천한 출신의 왕자 연잉군 이금(정일우)이 사헌부 다모 여지(고아라)와 열혈 고시생 박문수(권율)와 손잡고, 조선 최강의 악당 민진헌(이경영)에 맞서 왕이 되기 위해 펼치는 스펙터클 사극 어드벤처다. ‘이산’ ‘동이’ ‘마의’ 등 사극 흥행불패 김이영 작가의 2019년 야심작으로, 조선 사헌부와 영조의 청년기를 본격적으로 담은 웰메이드 사극이다.

‘해치’ 측은 6일 정일우-고아라의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천한 왕자’와 ‘사헌부 다모’로 서로 다른 신분의 두 사람이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됐는지 사진 한 컷이 이를 설명한다.

스틸 속 정일우는 홀로 술잔을 기울이던 중 누군가에게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그런 정일우의 시선 끝에 기생으로 분한 고아라가 있다. 기방 곳곳을 조심스럽게 탐색하고 있는 고아라와 달리 정일우는 호기심과 당혹감이 뒤섞인 표정으로 그녀를 예의주시하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지금껏 본 적 없는 고아라의 파격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붉은 입술과 머리에 올린 가체, 화려한 비단 한복을 입은 모습이 두말할 필요 없이 남자를 사로잡으려는 매혹적인 기생의 자태다. 코밑에는 애교점 하나를 찍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고아라는 검술에 능하고 채찍 하나로 장정들을 단숨에 제압하는 조선 걸크러시 면모를 자랑했던 바 과연 고아라가 기생으로 변신한 채 기방을 서성이는 이유는 무엇이며 그의 등장에 정일우가 깜짝 놀란 연유는 무엇인지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이들의 대면에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SBS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알리타: 배틀 엔젤’, 비주얼 혁명 일으킬 ‘스크린X 연출기법’은 무엇인가 icon오늘(6일) 개봉 ‘레고 무비2’, 전편 능가하는 ‘키덜트 취향저격 포인트’ iconTV조선, 신년특집 ‘2030에게 길을 묻다’...소득주도성장, 韓경제 산소호흡기일까 무덤일까 icon‘막영애17’, 워킹맘 김현숙+낙원사 식구들 ‘꿀잼력’ 업그레이드 스틸 공개 icon’사바하‘ 이정재-정진영, ’콰트로 천만 배우‘ 베테랑 면모 뽐내나 iconGOT7, 日열도 하이킥...미니3집 오리콘 위클리차트 1위&아레나투어 성료 icon‘황후의 품격’, 후반부 점입가경 전개 속 ‘막판 집중 포인트’ 공개 icon‘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이나영바라기...특별한 사랑법 설렘지수 UP icon‘아내의맛’ 조쉬♥국가비, 꿀안마+뜸뜨기에 손 키스까지 달달 ‘행복의 맛’ icon이영자, 2월 개그맨 브랜드평판 1위...박나래-유재석 뒤이어 icon걸그룹 ITZY, 데뷔곡 '달라달라' 퓨전그루브 장르...걸크러시+에너제틱 장착 icon‘조카면 족하다?’ 김원희 "아이생각 없어"...김지민, 밥먹다 잠든 비글美 조카 ‘최고의 1분’ icon‘감바맨’ 김영권-황의조, 유니폼 新등번호 확정...대표팀 콤비 기대 icon‘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셀프인테리어 신혼집 첫공개...신개념 혼수장만 눈길 icon[인터뷰②] ‘킹덤’ 김은희 작가 “주지훈이 연기한 이창, 공감능력 있는 리더가 됐으면” icon[인터뷰①] ‘킹덤’ 김은희 작가 “넷플릭스 '버드박스' '힐하우스의 유령' 재미있게 봤어요” icon‘천만요정’ 이하늬, ‘극한직업’ 막가파형사에서 ‘열혈사제’ 욕망검사로 icon‘골목식당’ 백종원, 닭요리집 미래 달린 ‘3자회담’...컵밥집 시식단 평가결과는 icon‘아이템’ 검사 주지훈X프로파일러 진세연, 7년만의 재회 스틸컷 공개 icon‘극한직업’ 오늘(6일) 천만 돌파, 역대 한국영화 18번째...배우들 감사 인증샷 공개 icon'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우주까지 닿을 설렘 투샷...손가락 독려 눈길 icon[극한직업 천만②] 최다 1000만 배출 CJ, 출격 앞둔 ‘넥스트 기대작’은? icon[극한직업 천만①] 2019 첫 대박 비법 여기있네! “지금까지 이런 영화는 없었다” icon군입대 로꼬, 그레이&자이언티 조합 신보 ‘오랜만이야’ 뮤비티저 공개 icon[극한직업 천만③] 이병헌부터 류승룡까지...‘천만요정’ 6인 탄생기 icon‘라디오스타’ 이시언, 절친 비 향해 “이 패션만은 제발 하지 말아줘!” icon‘가로채널’ 강호동, 열정만수르 유노윤호에 진땀 뻘뻘 3종목...볼링·명언·댄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