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고은이 전천후 뮤지션 정재일과 호흡을 맞춰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을 열창한다.

7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너의 노래는’에서는 배우 김고은과 가수 정훈희가 정재일의 세 번째 음악 메이트로 나선다. 그동안 박효신, 아이유, 이적과 함께 매회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사한 정재일이 두 아티스트와 보여줄 호흡이 기대감을 더한다.

배우 김고은은 이번 방송에서 TV 방송 최초로 노래 실력을 선보인다. 그동안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영화 ‘계춘할망’ OST에서 매력적인 목소리를 뽐내며 주목받은 김고은이 ‘너의 노래는’을 통해 특별한 음악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재일과 김고은이 함께 한 시대의 명곡은 패티김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이다.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은 1983년 발표 당시 크게 히트하며 패티김을 ‘가을의 연인’으로 만들어 준 노래다. 김고은은 이 곡에 대해 “가사가 너무 아름답고 시적이어서 좋았다”라고 극찬하며 배우답게 금세 몰입했다. 또한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영화 촬영 스케줄을 소화면서도 틈틈이 정재일의 녹음실을 찾아 맹연습했다는 후문이다.

김고은에 이어 정재일과 호흡을 맞춘 또 다른 음악 메이트는 ‘무인도’ ‘꽃밭에서’의 정훈희다. 1967년 ‘안개’로 데뷔한 정훈희는 청량한 음색과 고음을 앞세워 국제가요제에서 6회나 입상한 최고의 디바로, 1970년 도쿄 국제가요제에서는 세계적인 팝그룹 아바를 제치고 가수상을 받기도 했다.

사진=JTB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