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골목식당’ 회기동 피자집 시식단 체험 ‘최고의 1분’…차은우X크러쉬 출연 예고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연휴기간에도 굳건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켰다.

6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평균 시청률 1부 9%, 2부 9.5%(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1%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은 서울 회기동 ‘벽화골목’ 세 번째 편으로 꾸며져 각 식당들의 솔루션이 시작됐다. 피자집은 직원을 새로 뽑았지만, 거의 사장님 혼자 일을 하며 직원이 일할 틈을 주지 않았다.

파스타를 포기할 수 없다는 피자집 사장님의 말에 백종원은 ‘미래를 미리 경험해보자’는 의미로 15명의 시식단을 투입했다. 시식단이 총 25개의 다양한 메뉴들을 주문했고, 사장님은 최선을 다해 음식을 만들었지만 모든 이들을 만족시키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11.1%까지 뛰어오르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결국 피자집 사장님은 백종원의 조언을 받아들여 고민 끝에 파스타를 빼기로 결정했다.

닭요리집은 식당 주방이 가건물이라는 뜻밖의 민원에 변수가 생겼다. 사장님은 “좌식테이블 공간을 주방으로 변경하든, 식당을 다른 곳으로 이전해야 한다”고 말해 향후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지 주목된다. 컵밥집은 가격 경쟁력을 확인하기 위해 인근 대학생 시식단을 초대했지만, 냉혹한 평가를 받았다. 사장님 부부는 충격을 받으면서도 다시 메뉴와 가격을 고민하기로 했다.

고깃집은 지난주에 아쉬운 평가를 받았던 ‘고추장 양념구이’ 대신 ‘냉동 삼겹살’을 선보였다. 백종원은 “고기는 맛있지만, 이 집에 찾아올 만한 시그니처가 필요하다. 파무침, 탕, 양념장을 생각해보라”는 새로운 숙제를 던져줬다.

한편, 13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는 ‘음원천재’ 가수 크러쉬와 ‘얼굴천재’ 아스트로 차은우의 출격이 예고됐다.  

사진=S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눈이 부시게’ 김혜자, 추운 겨울 녹이는 혜자로운 촬영장 분위기 icon'나랏말싸미' 송강호-박해일-전미선, 4개월간 대장정 마무리...1월31일 크랭크업 icon‘해피투게더4’ 이지원, 정준호 향한 사이다 발언으로 ‘예빈 808’ 등극 icon서울 택시 기본요금, 16일 새벽 4시 3000원→3800원 인상...거리·시간당 요금도↑ icon2호선, 연휴 끝나자마자 출근시간대 고장…“몇분째 기다리고 있다” icon‘최고의 치킨’ 박선호X김소혜, 최성국 월세갑질 이겨내고 치킨집 사수할까 icon인피니트, 싱글 '클락' 티저 공개...'청춘영화'같은 포스터 눈길 icon‘극한직업’ 설 연휴 사상 최다 스코어 경신…극장은 ‘마약치킨’ 홀릭 iconSOC·한전·철도공사 등 주요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대폭 증가...모집기간과 채용인원은? icon‘진심이 닿다’ 철벽남 이동욱♥러블리 유인나, 첫방부터 설렘 유발자 등극 icon'국민남친' 박보검, 음료 광고 비하인드컷을 청춘화보로 ‘보검매직’ icon‘알리타: 배틀엔젤’, 사이보그 대결부터 모터볼 액션까지...역대급 명장면 TOP3 공개 icon‘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4DX, 20일 개봉 확정! 극장으로 머글 소환 icon‘조카면 족하다’ 김원희, 노키즈 진솔고백 ‘최고의 1분’...“자녀 무경험자도 많은 걸 공감했던 기회” icon‘막돼먹은 영애씨 17’ 문세윤, 소문난 박수 무당으로 특별출연 꿀잼지수↑ icon‘바벨’ 박시후♥장희진, 비극 커플의 설레는 라면 데이트 포착 icon포디콰, 평창올림픽 1주념 기념 '평화음악회' 출연...기부도 함께하는 최고의 무대 icon‘더 와이프’ 포스터&예고편 공개...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유력 #글렌 클로즈 #인생연기 icon"3.1만세운동 이후 우리가 몰랐던 이야기"...'항거:유관순 이야기' 메인 포스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