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원, 김보미가 단짠을 오가는 역대급 부산데이트를 선보인다.

7일 방송되는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에는 역대급 거절 사태와 초스피드 진도가 진행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부산 데이트 2탄’이 공개된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고주원은 데이트가 끝난 후 김보미를 바래다주며 조심스럽게 애프터 신청을 했다. 그러나 김보미는 선뜻 대답을 내놓지 못하며 “사실 내일 점심 약속이 있다”고 말했다. 애둘러 거절을 하는 듯한 상황에 모두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아쉬움이 앞선 고주원은 김보미와 헤어지기 직전까지 약속에 대해 물으며 속내를 드러냈다. 이에 숙소에 돌아와서도 ‘김보미와의 만남’을 고대하며 창틀에 기대어 애틋한 감성에 잠겼다.

고주원은 지난 19회에서의 첫 데이트 도중 전화로 인사를 나누었던 김보미의 쌍둥이 동생 김가슬로부터 ‘같이 보자’는 ‘급 만남 신청’을 받게 됐다. 고주원은 물론 김보미까지 당황했던 가운데, 결국 가슬과 친구 지영까지 합세한 ‘예비처제와의 깜짝 만남’이 성사됐던 터.

가슬과 지영은 고주원을 만나자마자 환호성을 터트리는가 하면, 사인과 악수를 청하는 등 ‘고주원 팬미팅’을 방불케하는 ‘첫 예비 처제 대면’이 시작됐다.

고주원은 첫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김보미가 걱정되어 부산으로 내려오게 됐다는 속 깊은 진심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이제 막 두 번째 만남을 시작한 ‘보고 커플’은 ‘연애의 맛’ 사상 최초의 ‘애프터 거절 사태’와 ‘엄청난 진도’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덜컹거리게 만든다”라며 “조용한 듯하면서도 아주 특별하고 강력한 인연을 만들고 있는 두 사람의 반전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21회분은 7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