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범한 입담을 뽐내 이범수, 비, 이시언, 신수항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에서 비가 9년 전 5분 굴욕을 깨끗이 털어내고 최고의 1분 주인공에 등극했다.

9년 전 ‘라디오스타’로 인해 토크쇼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말문을 연 비는 “당시 제작진이 ‘무릎팍 도사’는 하고 왜 이건 안 하냐고 해서 출연했다. 녹화도 이렇게 재미있을 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재미있게 잘했다”며 “‘무릎팍 도사’에 김연아 선수가 나왔다. ‘라디오스타’가 자투리 방송을 하던 시기였는데, 방송을 보는데 제가 안 나오더라”고 고백했다.

또 “그러다 끝나기 한 5분 전에 ‘라디오스타’로 넘어가더니 제 위로 먹구름과 비가 내렸다. 그리고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입니다’하고 끝이 났다. 다음 날 ‘5분의 굴욕’을 선사한 ‘라디오스타’로 기사가 많이 나왔다”라며 “다행히 그다음 주에 비 특집으로 한 시간 분량으로 나갔다”고 전했다.

이에 MC 윤종신은 “우리도 출연료가 나와야 한다. 덕분에 1주일 잘 쉬었다”며 ‘비의 5분 굴욕담’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고, 9년 만에 진실을 알게 된 비는 “그것 때문이었느냐. 속이 시원하십니까?”라고 분통을 터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버럭 멜로 장인에서 영화 제작자가 된 이범수는 가장 크게 달라졌다고 느끼는 부분에 대해 회식을 꼽았다. 이범수는 “배우일 때는 회식을 해도 그냥 갔다. 소고기도 먹고 그랬다. 그런데 제작자가 되니까 달라졌다”며 “한 번은 회식하고 나오는 곳에 브랜드 아이스크림이 있었다. 회식하고 나가면서 다 볼 것 같더라. 누군가가 한 명이 문을 열고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그 뒤부터 화장실 가는 친구들이나 너도나도 다 아이스크림을 먹었다”고 털어놓았다.

신수항은 자신으로 인해 영화 촬영이 중단됐던 사연을 전했다. 신수항은 “상황상 급격히 살을 빼야 하는 장면이 있었다. 그리고 자전거를 타는데 연기 중 시야가 흐려지더니 손이 말리더라. 결국 쓰러져서 앰뷸런스를 타게 됐다”며 “그때 쓰러지면서도 범수 형과 눈이 마주쳤다”고 고백했다. 섬유디자인을 전공했던 신수항은 4MC에게 자신이 그린 캐리커처를 선물, 녹슬지 않은 그림 실력을 자랑하며 ‘미술학도’의 면모를 뽐냈다.

밝은 이미지와는 달리 낯을 많이 가린다고 자신을 소개한 이시언은 “대중교통을 많이 타고 다닌다. 차가 있지만, 내가 언제부터 차를 타고 다녔나 싶은 마음이 있다”고 말한 뒤 모자와 마스크로 중무장하는 이유에 대해 “사람들이 알아보고 옆에 오시면, 내가 낯가리는 줄 모르시니까”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