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자들은 직관적이고 독특한 ‘콘셉트’를 지닌 상품에 반응한다. 더욱이 뻔하지 않은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상품의 콘셉트는 더욱 중요할 수밖에 없다. 이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컨셉충만’ 상품들을 선보였다.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는 ‘지속 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자연친화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액세서리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가죽 여권 케이스’ ‘가죽 안경 케이스’ ‘가죽 키홀더’는 일상을 편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기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 화학 금속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가죽 공법으로 제작한 베지터블 소가죽으로 디자인해 사용할수록 생활 환경과 손길에 들며 자연스러운 멋이 나오도록 했다. 가격은 2만~3만 원대다.

의류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를 추천한다. 여성용 ‘폭스 헤드 클래식 카디건’과 남성용 ‘폭스 헤드 클래식 셔츠’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또 심플한 디자인 가운데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쳐인 여우 로고 포인트는 특별한 선물이라는 인식을 심어준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2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밸런타인데이 초콜렛’을 선보였다. 총 16구의 초콜렛으로 구성된 이번 발렌타인 초콜릿 박스 패키지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유니크한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감각적인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하는 한편 황금돼지해를 맞아 귀여운 돼지 캐릭터를 더해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200개 한정 출시했다.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은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향수 브랜드 킬리안과 특별한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7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킬리안의 시그니쳐 상품인 ‘굿 걸 곤 배드’의 이름을 딴 스페셜 칵테일과 카나페 세트를 선보인다. ‘굿 걸 곤 배드’ 향수와 바디젤, 바디로션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 킬리안 로고가 새겨진 안대를 증정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