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시컬’ 보이그룹 티버드와 걸그룹 핑크레이디가 출연하는 뮤지컬 ‘그리스’ 프리뷰 티켓이 오픈된다.

사진=오디엔터테인먼트 제공

4월30일부터 서울 신도림동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리는 ‘그리스’는 2월13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 티켓은 오픈한 지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스타 등용문’으로 불리는 ‘그리스’에는 뮤지컬과 K-POP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 ‘팝시컬’의 티버드와 핑크레이디가 주연부터 조연까지 화려한 배역을 맡아 두 그룹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루며 누구나 한 번쯤은 겪는 10대 시절의 패기와 우정, 사랑 등 순수하면서도 열정 넘쳤던 추억을 관객에게 선사한다. 디즈니 메들리부터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의 커버 영상으로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티버드와 핑크레이디는 ‘그리스’ 무대 외에도 이제껏 선보인 적 없는 장르의 음악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한편 티버드와 핑크레이디의 무대가 최초 공개될 ‘그리스’ 쇼케이스는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뷰 공연 티켓은 오는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하나티켓, 예스24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오픈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