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까 받긴 하지만 밸런타인이나 화이트데이에 얻는 초콜릿, 사탕을 즐겨 먹는 남자는 여자에 비해 훨씬 소수다. 관련 업체 배불려주느니 보다 실속 있는 선물을 주고받으면 기쁨이 배가하지 않을까.

기호가 엇갈리는 제품보다 누구나 사용하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하면 현명한 선택이 될 터. 특히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자극이 심한 요즘, 실속형 스킨케어 제품이라면 최적의 ‘픽’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베스트셀러인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200ml)와 초농밀 거품 클렌저인 ‘페이스워시’(100g)로 구성됐다. 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30% 할인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피부 타입에 따라 중건성 피부용 스킨밀크 패키지와 지복합성용 스킨로션 패키지 2가지 중 선택 가능해 남자들의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완벽하게 책임진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컨디셔닝 AMP의 파워 보습으로 24시간 순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9가지 허브 추출물이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줘 건강한 피부 턴오버에 도움이 된다.

‘우르오스 페이스워시’는 에어졸 타입의 초농밀 거품 세안으로 각질 제거 및 피지, 블랙헤드를 개선해주며 BB크림과 자외선 차단제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세정력은 물론 피부가 당기지 않는 산뜻한 세안감을 자랑한다.

한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공식 페이스북에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남자들이 원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과 선물을 준비하는 여성의 다른 심리를 유쾌하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공개 7일 만에 2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우르오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