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저녁의 재미와 감동을 책임지고 있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6’)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과 상관없이 오직 비주얼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본인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연기 열연을 펼치고 있는 미스터리 싱어들은 매회 화제성을 일으키며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동영상 조회수를 폭발시키고 있다. 이에 단 3회만으로 역대급 화제성을 일으키고 있는 대표 미스터리 싱어들을 알아봤다.

# 1회 ‘해운대 명물 파도 고음 아가씨’ 김은주!
이선빈을 눈물 흘리게 하고 시청자들의 심금도 함께 울린 실력자 김은주는 립싱크 연기 무대부터 가슴 절절한 목소리와 시원하게 쭉쭉 뻗어 올라가는 고음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손을 잃을 뻔한 사고와 14번의 수술을 이겨낸 가슴 아픈 사연을 용기 있게 고백함과 동시에 노래를 향한 진심으로 무한 감동을 전달한 그녀는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동영상 조회 수 TOP100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 2회 ‘대한의 음색! 화제의 OST 가수’ 일레인(김주은)!
‘미스터 션샤인’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부른 가수 일레인은 노래를 부르기 전까지 복면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어 궁금증을 무한대로 자극했다. 특유의 음색과 개성 만점 목소리로 노래의 첫 음을 떼자마자 귀를 호강시킨 그녀는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와 각종 음원 사이트 검색 1위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방송 이후 인기가 나날이 급증해 또다른 스타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 3회 ‘미국 유명 TV쇼 출연한 실력자’ 빅맨(윤대웅)!
과거 미국 유명 TV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화제가 된 ‘빅맨’ 윤대웅은 등장하자마자 실시간으로 호응을 얻으며 너도나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미스터리 싱어다. 그의 현란한 비트박스와 출중한 노래 실력은 그의 이력을 믿지 않았던 AOMG 사단이 바로 월드 클래스라고 인정할 정도로 찬사를 받았다. 이에 그는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진정 리스펙한 무대였고 월드클래스 확실한 듯!’, ‘빅맨 너목보 나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귀 호강, 눈 호강 다 했어요’, ‘목소리가 악기다’ 등 윤대웅을 향한 시청자들의 아낌없는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겉모습과 완전 다른 반전매력을 선사하며 감동과 웃음을 안기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존재는 ‘너목보’에 짜릿한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과연 남은 방송에서 또 어떤 매력과 스타성을 가진 보석같은 미스터리 싱어들이 등장할지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6’는 8일 오후 7시 30분에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