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와 ‘검은사막 모바일’의 콜라보 믐원 ‘질풍가도’가 트위터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격투가’ 출시를 기념해, 국카스텐 하현우와 콜라보레이션 음원으로 발표한 ‘질풍가도’가 트위터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트위터에서는 공개된 음원을 공유하는 트윗이 활발히 오가고 있으며, 음원이 공개된 24일 하루 동안에는 3,500 건의 트윗이 생성됐다.

사진=트위터

질풍가도가 발매된 25일에는 원곡(유정석)과 함께 가수 하현우가 음원 사이트 내 검색어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국카스텐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하현우의 음원 발표 소식을 전하며 “수익이 전액 기부된다”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해당 트윗은 550건 이상의 리트윗과 600 건 이상의 마음에 들어요를 이끌어 냈다.

펄어비스는 지난달 16일에도 가수 이혁, 뮤직 크리에이터 ‘버블디아’, ‘이라온’과 함께한 질풍가도 스페셜 무비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트위터는 전 세계 브랜드가 트위터 플랫폼에서 Kpop 팬을 대상으로 프리롤 동영상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인스트림 비디오광고’서비스를 론칭했다. 인스트림 비디오광고 서비스는 콘텐츠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주목하는 콘텐츠 앞에 프리롤 동영상 광고를 삽입해 높은 광고 효과를 자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