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인교진이 스페셜 MC로 스튜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1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인소부부’ 인교진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김구라, 서장훈, 김숙과 호흡을 맞춘다.

‘너는 내 운명’ 합류 이후 인교진의 첫 스튜디오 MC 나들이에 김숙은 “연예인을 보는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인교진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넨 김구라도 인교진을 바라보며 “울면서 사람 웃기게 하는 건 단연코 1등”이라 말하며 ‘2018 SBS ‘연예대상’ 당시를 언급했다.

인교진은 지난 ‘연예대상’에서 소이현과 함께 '베스트 패밀리상'을 수상한 뒤 단상에 올라 ‘국민 울보’에 등극한 바 있다. 눈물을 참기 위해 애를 쓰던 인교진이 소감을 말하면서 울컥할 때마다 뒤를 돌아보는 ‘눈물의 수상 소감’을 선보여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 것.

이날 인교진은 “생소한 자리라서 긴장하고 있다. VCR이랑 다른 느낌”이라며 떨려 하는 모습을 보인 것도 잠시, 운명 커플들의 ‘동상이몽’ 모습을 보며 폭풍 리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눈물’ 많은 인교진은 이 날 역시 한 출연자가 VCR에서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자 “이해가 된다. 눈물의 포인트가 다 다르니까 꽂히는 게 있다”라며 눈물 요정으로 ‘나홀로’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스페셜 MC 인교진이 합류한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