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을 향한 달콤한 세레나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우진, 이대휘의 스페셜 싱글 'Candle(캔들)'의 라이브 클립이 오늘 오후 2시 전격 공개됐다.

앞서 브랜뉴뮤직은 라이브클립 공개 하루 전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 지키려구 'Candle' 라이브 클립 찍었어요. 누구 손인지 맞춰보기~'라며 기대감을 전한 바.

이날 공개된 라이브 클립은 아늑한 분위기 속 캔들 불빛에 둘러싸인 감각적인 영상과 박우진 이대휘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촬영 테이크마다 팬들에게 직접 말을 건네는 듯한 박우진과 이대휘의 진심 어린 모습에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이번 촬영은 음원 공개 당일 진행된 브이라이브에서 순위권 진입 시 라이브 클립을 찍기로 했던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으로 알려져 감동을 더하고 있다.

박우진과 이대휘의 스페셜 싱글 'Candle'은 추운 겨울 사랑하는 누군가를 기다리며 촛불을 피워달라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R&B 힙합곡으로, 팬들을 생각하는 박우진과 이대휘의 애틋한 마음을 가사에 담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 곡은 이대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우진이 랩 메이킹을 맡아 완성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