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컴백’ 몬스타엑스, 압도적 비주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성숙 남성美"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셔누.원호.기현.민혁.형원.주헌.아이엠)가 오는 18일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 정규 2집의 두 번째 파트 'THE 2ND ALBUM: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개인컷 부터 유닛, 단체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고풍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아우라를 가득 뿜어내는 배경에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시크한 블랙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 성숙한 남성미를 자랑한다.

특히 화려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자아내는 여러 가지의 시계들은 모두 몬스타엑스의 데뷔 일인 5월 14일에 맞춰 5시 14분을 가리켜 더욱 남다르고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유닛과 개인 포토도 공개됐다.

셔누는 진한 카리스마를 담은 눈빛으로 다크한 매력을 선사하고, 원호는 신비로운 연기 속에서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짙은 남성미를 드러낸다. 눈부신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 민혁은 부드럽고도 아련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깊은 매력을 선보이고, 기현은 꽃이 핀 해골로 오묘한 분위기를 드러내며 몽환적인 아우라를 더욱 배가시킨다.

또한 형원은 마치 조각상을 연상케 하는 찬란한 외모 뒤에 쓸쓸한 표정으로 고독한 분위기를 더하며, 주헌은 한쪽 팔을 자연스럽게 기댄 채 나른한 눈빛을 드러내 시선을 압도한다. 주헌은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영문 활동명을 'JOOHONEY'로 변경, 더욱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아이엠 역시 날카롭고도 차가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무르익은 성숙미를 자랑한다.

이처럼 몬스타엑스는 매혹적인 비주얼을 바탕으로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모두 존재하는 콘셉트 포토로 새로운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공개될 또 다른 콘셉트의 포토에는 어떤 매력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발표한 앨범 'THE 2ND ALBUM : TAKE.1 ‘ARE YOU THERE?’(아 유 데어?)'를 통해 7대 죄악을 모티브로 인간을 가장 고독하게 만드는 7가지 감정을 새롭게 재해석한 바 있다. 이에 대한 대답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이번 앨범에서는 몬스타엑스의 한층 진화된 세계관과 강렬하고 부드러운 대서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지난 앨범의 수록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으로 ‘글로벌 성장돌’의 입지를 굳힌 몬스타엑스는 데뷔 후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는 물론이고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고, 미국 6개 도시 12만 관객과 함께한 미국 최대 연말쇼 ‘징글볼’ 투어에 K팝 그룹 최초로 합류해 무대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를 비롯해 음악 플랫폼 판도라 등 해외 유명 매체들에게 일제히 주목받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18일 정규2집 파트2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사진=스타쉽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1인 방송 열풍, ‘개인용 방송장비’ 매출 540% ↑...어떤 제품들이 인기있나? icon박우진-이대휘, 오늘(8일) 팬송 'Candle(캔들)' 라이브 클립 공개 '눈·귀 호강' icon‘동상이몽’ 인교진, 스페셜 MC로 스튜디오 나들이..."눈물 포인트 다 달라" icon티·주스·도시락에서 스포츠·키즈 ‘텀블러’까지...‘그린 서바이벌’ 시대 icon버닝썬 대표, 성폭행 추정 동영상 유포 논란에 “일일이 핸드폰 검사 불가능해” icon‘외부자들’ 진중권 “북한, 친미국가 돼 미군 주둔할 수도...모델은” icon김혜윤 "김서형 선배님, 항상 '언니가~'라고 하시는데 한번 불러볼까요?" icon어린이 뮤지컬 ‘집나가자 꿀꿀꿀’, 웃음-교훈-감동 다잡은 아기돼지 3형제 이야기 icon신세계 파주아울렛,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로맨틱 기프트 최고 80% 할인 icon'은주의 방' 김보강, 무면허 운전적발...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 기간 중 또 위반 icon뮤지컬 ‘빨래’ 강기헌 “첫 주연작...고민 많았지만 동료배우들과 함께 이겨내" icon'아는 형님', 'SKY 캐슬' 주역 김서형-오나라 출연...반전 댄스부터 드라마 비화까지 공개 icon아트버스터 ‘그때 그들’ ‘콜드워’, 유럽 감성 듬뿍 ‘팬 아트 포스터’ 눈길 icon13일 솔로데뷔 마마무 화사, 신곡 '멍청이' 콘셉트 포토 '우아한 섹시미' icon세븐틴, 가온차트 앨범 주간부터 월간까지 1위 석권…대세돌의 한계 없는 성장 icon강다니엘 측 "'커피프렌즈' 출연 맞다...엑소 세훈과 친분으로 깜짝 등장예정"(공식) icon[인터뷰③] ‘스카이캐슬’ 염정아 “아갈머리 대사, 어떻게하면 더 재밌을까 고민했어요” icon클린트 이스트우드 ‘라스트 미션’,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인생의 마지막 임무" icon[인터뷰②] ‘스카이캐슬’ 염정아 “1남 1녀 키우는 현실엄마, 교육에 대한 두려움 생겼어요” icon[인터뷰①] ‘스카이캐슬’ 염정아 “최고의 아역? 저한테는 역시 예서, 예빈이죠” icon‘알리타: 배틀엔젤’ 시선강탈 캐릭터 포스터 9종 전격 공개 icon‘TV는 사랑을 싣고’ 송준근, 동창 이정훈 찾기 “나에게 없던 형이 있었다” icon‘너목보6’ 유발이, 미카랑 듀엣?...‘더보이스’에 출연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icon‘왼손잡이 아내’ 김남준, 진태현만 보는 이수경에 “나는 안보입니까, 산하씨?” icon‘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이수경에 마음 고백 ”이수호 씨 못 돌아오면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