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클린트 이스트우드 ‘라스트 미션’,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인생의 마지막 임무"

살아있는 거장, 전 세계가 사랑하는 배우이자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신작 ‘라스트 미션’이 3월14일 개봉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위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영화 ‘라스트 미션’은 87세의 마약 배달원 레오 샤프의 실화를 다룬 영화이다. 아버지이자 남편으로서 실패한 지난 날의 과오를 돌이켜보고자 하는 한 남자의 마지막 임무를 드라마틱하게 그린다. 실제 90세의 노장인 클린트 이스트우드만이 맡을 수 있는 역할로 감독과 주연을 맡았다. 

이는 ‘그랜 토리노’ 이후 연출과 출연을 한 10년 만의 작품이며 배우로서 관객들과 만나는 것은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 이후 7년 만이다. 특히 북미에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아메리칸 스나이퍼’와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을 잇는 실화 3부작으로서 거장의 손길이 닿은 섬세한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에서 먼저 개봉해 믿고 보는 배우다운 연기에 대한 극찬과 “‘그랜 토리노’ 이후 최고”(Toronto Star), “인생에 대한 진솔한 고찰”(FOX TV), “위대한 노장의 완벽한 마침표”(Deadline)라는 찬사와 함께 박스오피스 1억 달러를 돌파하며 흥행에도 성공했다.

‘더 넌’으로 호러퀸의 자리에 오른 타이사 파미가와 최근 ‘스타 이즈 본’으로 감독이자 배우로서의 명성을 확인시켜 준 브래들리 쿠퍼, ‘앤트맨과 와스프’의 주역 마이클 페냐, 로렌스 피시번이 함께하며 실제 이스트우드의 딸이 출연해 가족 이야기를 더욱 현실성 있게 그린다. ‘그랜 토리노’의 각본을 쓴 닉 솅크 감독이 각본을 맡았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컴백’ 몬스타엑스, 압도적 비주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성숙 남성美" icon[인터뷰③] ‘스카이캐슬’ 염정아 “아갈머리 대사, 어떻게하면 더 재밌을까 고민했어요” icon[인터뷰②] ‘스카이캐슬’ 염정아 “1남 1녀 키우는 현실엄마, 교육에 대한 두려움 생겼어요” icon[인터뷰①] ‘스카이캐슬’ 염정아 “최고의 아역? 저한테는 역시 예서, 예빈이죠” icon1인 방송 열풍, ‘개인용 방송장비’ 매출 540% ↑...어떤 제품들이 인기있나? icon박우진-이대휘, 오늘(8일) 팬송 'Candle(캔들)' 라이브 클립 공개 '눈·귀 호강' icon‘동상이몽’ 인교진, 스페셜 MC로 스튜디오 나들이..."눈물 포인트 다 달라" icon티·주스·도시락에서 스포츠·키즈 ‘텀블러’까지...‘그린 서바이벌’ 시대 icon버닝썬 대표, 성폭행 추정 동영상 유포 논란에 “일일이 핸드폰 검사 불가능해” icon‘외부자들’ 진중권 “북한, 친미국가 돼 미군 주둔할 수도...모델은” icon김혜윤 "김서형 선배님, 항상 '언니가~'라고 하시는데 한번 불러볼까요?" icon‘알리타: 배틀엔젤’ 시선강탈 캐릭터 포스터 9종 전격 공개 icon‘TV는 사랑을 싣고’ 송준근, 동창 이정훈 찾기 “나에게 없던 형이 있었다” icon‘너목보6’ 유발이, 미카랑 듀엣?...‘더보이스’에 출연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icon‘TV는 사랑을 싣고’ 송준근 “형님 떠나보내고 어머니는 우울증 앓아” icon‘TV는 사랑을 싣고’ 송준근 母 “큰아들 떠난지 30년, 여전히 생일 다가오면 생각나” icon‘왼손잡이 아내’ 김남준, 진태현만 보는 이수경에 “나는 안보입니까, 산하씨?” icon‘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이수경에 마음 고백 ”이수호 씨 못 돌아오면요?“ icon‘너목보6’ 신지, 마지막 선택에 “둘 다 음치인게 낫다”...미스터리 싱어 4번 정체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