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남자아이돌 연습생-소속사 대표, 성추행 진실공방..."신체 터치" VS "허위 사실"

아이돌 연습생과 소속사 대표가 성추행 논란을 두고 법적 다툼을 벌이고 있다.

사진=KBS2 '연예가중계' 캡처

8일 방송된 ‘연예가중계’에서 아이돌 연습생과 소속사 대표의 성추행 진실 공방을 다뤘다.

성추행 주장 아이돌은 “일본 공연을 끝나고 식당에 가서 먹고 있었는데 터치를 심하게 했다”며 허벅지 등을 만졌다고 말했다. 이어 “마치 접대부 취급했다” “병원에 다녔다”고 말하며 충격을 드러냈다.

그러나 소속사의 관계자는 “그런 사실이 없다”며 “한국식 횟집처럼 오픈형이고 굉장히 밝다. 종업원들도 끊임없이 계속 왔다 갔다하는 상황이었다. 제3자인 횟집 직원들도 본 적이 없다”고 연습생들의 주장을 부인했다.

아이돌 연습생들은 데뷔를 위해 성추행을 참았다고 말했다. 연습생들은 “심적으로 힘들었는데 내가 여기서 싫다고 하면 데뷔에 지장이 가지 않을까하고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들은 “있지도 않은 사실로 계약 해지를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연습생들은 “일본에서 강압적인 스케줄을 강요당했다”고 말했지만 소속사는 “자발적으로 일본어 교육을 받았고 즐겁게 교육받은 영상도 있다”고 말했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커피프렌즈’ 유연석, 주문 취소에 안절부절...손님들 “오후 출근이라” icon‘궁금한이야기Y’ 지적장애인 감금 용의자, 체포 직전 ‘초등학생 실종사건’ 검색 iconKCM 조카, ‘너목보6’ 출연...아이돌 연습생 출신 “창법도 비슷해” icon마로니에 휘성, 15년 전 대학로서 립싱크 무대...노래방 동호회 회원 (너목보6) icon‘비켜라운명아’ 서효림 “진예솔, 아이 지우고 잠적했을 거라고 보냐” 걱정 icon‘너목보6’ 신지, 마지막 선택에 “둘 다 음치인게 낫다”...미스터리 싱어 4번 정체는? icon‘비켜라운명아’ 박윤재vs강태성, 진예솔 가출로 신경전 “다 빼앗을 거야” icon‘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이수경에 마음 고백 ”이수호 씨 못 돌아오면요?“ icon‘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김진우만 보는 이수경에 “나는 안보입니까, 산하씨?” icon‘TV는 사랑을 싣고’ 송준근 母 “큰아들 떠난지 30년, 여전히 생일 다가오면 생각나” icon‘TV는 사랑을 싣고’ 송준근 “형님 떠나보내고 어머니는 우울증 앓아” icon‘TV는 사랑을 싣고’ 송준근, 동창 이정훈 찾기 “나에게 없던 형이 있었다” icon‘너목보6’ 유발이, 미카랑 듀엣?...‘더보이스’에 출연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icon‘알리타: 배틀엔젤’ 시선강탈 캐릭터 포스터 9종 전격 공개 icon‘궁금한이야기Y’ 강진 초등학생 연쇄실종 용의자 전처가 발견한 끔찍한 테이프 icon‘더히트’ 노라조-러블리즈-휘성-장혜진-김경호-소찬휘, 히트곡 메들리 오프닝 icon‘궁금한이야기Y’ 초등생 실종사건 용의자, 아동 상대로 성폭력 “항상 촬영을 했다” icon‘7요일’ 뮤코다당증, 건강하던 5살 아동에게 갑자기 찾아온 이상 발달 icon‘더히트’ 김경호 “한 표차이로 임창정에게 져”...‘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비하인드 icon‘명의’ 장진우 교수 “본태성 수전증, 유전적인 소인도 있어” icon‘더히트’ 장혜진 “부르면서 울었는데...김현철, 그대로 녹음해” icon‘해볼라고’ 한해X양세형, 한국조폐공사 중국인 바이어에 ‘EXO 메달’ 설명 icon휘성, 김태우 객원 래퍼 사고...대놓고 가사커닝+웃음 폭발 (더히트) icon‘먹다보면’ 라트비아 리가, 오후 3시에 일몰? 돈스X김동준 감수성 폭발 icon‘커피프렌즈’ 백종원, 신메뉴 '감바스'에 설거지까지...특급 막내 등장 icon‘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김현숙, 화장실도 아기 안고가는 '리얼' 육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