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디너쇼까지 함께"...박지훈, 워너원+8천여명의 메이와 함께 연 '제2막'(종합)

박지훈이 '메이'와 솔로 행보 첫 페이지를 장식했다. 여기에 윤지성, 김재환, 배진영, 곡을 선물한 이대휘까지 워너원 멤버들의 응원까지 더해 워너원에 이어 솔로로서 제 2막의 화려한 첫 포문을 열었다.

9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박지훈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2019 ASIA FAN MEETING IN SEOUL 'FIRST EDITION''(이하 '퍼스트 에디션')이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이날 오후 2시와 6시, 총 2회로 진행, 총 8천석 전석이 매진됐다.

이날 박지훈은 '윙깅'(귀여운 윙크남)과 '윙옵'(오빠 윙크남)의 매력을 오가며 그야말로 8천 여명의 팬들의 심장을 녹였다. 그는 첫 팬미팅 개최 소감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녹여드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박지훈은 첫 곡을 'SHAPE OF YOU'로 택했다. 그는 댄서들과 섹시미를 어필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워너원 곡 중 '최애곡'이라며 '갖고 싶어'와 남바완(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의 '열일' 무대도 선보였다. 이대휘가 프로듀싱한 'Young20(Prod. 이대휘)'는 팬송이다. 박지훈은 "저도 랩 작사에 참여했다. 메이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태민의 'Press Your Number'로 '윙옵'의 끝을 장식했다. 그러가하면 워너원의 '술래'로 감미로운 발라드를 선사하기도.

퍼포먼스로 '윙옵'을 선보였다면 '저장하고 싶은 지훈's 모먼트' 코너로는 '윙깅'을 소환했다. 박지훈은 교복을 입으며 '프로듀스 101 시즌2' '나야 나' 첫 무대를 재현하며 화제의 '윙크보이' 비화로 "많은 사람들 중 승부를 보기 위해 표정에 신경썼다. 쉼 없이 윙크를 했다"고 전했다. 

또한 팬들이 뽑은 워너원 활동 당시 '저장하고 싶은 모먼트'를 즉석에서 재현하는 등 '메이'의 '워너비'를 충족시켰다. 팬들이 직접 문제를 출제한 '박지훈 수학능력평가'를 직접 풀며 연주 실력, 비트박스 등 다양한 매력도 선보였다.

할리우드 배우들까지도 따라한 '내 마음 속에 저장(이하 내마저)', '꾸꾸까까'를 비롯한 전매특허 애교를 즉석에서 선보이며 "'내마저' 애교가 청와대까지 갈 일인가 싶었다. 신기했다"고 '내마저' 신드롬에 대한 소감도 밝혔다.

박지훈 극장(May Edition)은 앞서 2시 공연에서는 박지훈의 반려견이 등장했다. 하지만 6시 공연에서는 워너원 윤지성, 김재환, 배진영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그의 첫 걸음을 축하했다.

윤지성은 "지훈이가 너무 예쁜데 어떻게 가만두냐"며 "저는 '윙깅'파다"고 말했다. 박지훈에 꽃다발을 선물한 배진영은 "메이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해줄수 있는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김재환은 객석을 가득 채운 '메이'를 보며 "지훈아 너 대단하다. 와서 메이 여러분 보니까 되게 또 다른 감정이 올라오는 것 같고 신기하고 대단하다. 진짜, 정말, 와… 사람 진짜 많다. 짱이다, 진짜. 너 대단하구나"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박지훈이 직접 인형 뽑기를 진행, 팬들에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1회에 이어 2회차 공연에도 1층 팬들만 뽑히자 박지훈과 박경림은 팬들에 동의를 얻어 폴라로이드 2장을 더 준비해 2층과 3층 팬들에도 행운을 전했다.

이날 박지훈은 팬클럽명 '메이'에 대해서는 "제 생일이 5월이다. 영국에서는 당신에게 빠졌다. 중국은 당신에게 빠졋어. 배트남에서는 행운이라는 의미가 다 들어있다"고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팬들이 '지훈이의 모든 걸음 MAY가 함께할게'라고 적힌 슬로건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자 "제가 열심히 걸어가서 함께 하겠다. 메이와 함께, 메이가 할메이가 될 때까지, 디너쇼까지 같이 하고 싶다.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려고 연기 레슨도 받고 있다. 다양한 장르를 여러분께 보이고자 준비 중이다. 아시아 팬미팅도 있다. 그것도 열심히 이어갈 예정이다"고 앞으로의 계획과 함께 포부를 전했다.

사진=마루기획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전참시’ 이영자, ‘시흥하늘휴게소’ 방문 원해 “못 가본 곳, 대표 메뉴 찾아내겠다” icon‘전참시’ 이영자 신입매니저, 코다리찜 한조각에 눈물 글썽 “최고의 맛입니다” icon‘그알’ 비영리단체 여청단, ‘미투운동’에 앞장? 성매매 피해자 도움 부족한 실태 icon언더웨어X힙합레이블, ‘언코티드-247’ 콜라보 콘텐츠 눈길 icon‘그알’ 여청단 신씨, ‘결식아동기금’ 1조원 모으기 희망 “한국, 성매매 공화국이다” icon‘그것이 알고싶다’ 수상한 여청단 흔적, 신씨 제명+순수한 봉사단체 주장 icon‘그알’ 여청단 단장 신씨, 피해자에 협박-돈 상납 요구-입단 강요...성폭력 혐의까지 icon‘그것이 알고싶다’ 성매매 근절단 ‘여청단’, 조직폭력배 관련 의혹에 피해자 속출 icon‘포그바 멀티골’ 맨유, 풀럼에 2-0 승리 ‘리그 4위’ 껑충...솔샤르 체제 11경기 무패 icon‘트랩’ 이서진, 오한결 실종에 윤경호 의심...누군가에 화살 위협 받아 icon피부 사춘기 안녕~졸업·입학 시즌 ‘아크니 스페셜 키트’ 눈길 icon‘트랩’ 이서진, 사라진 아들 오한결 찾아 헤매...총 소리에 심장 덜컥 icon키엘, 민감성 수분크림 100ml 대용량 출시...19% 절약 '가용비템' icon‘신과의 약속’ 오윤아, 한채영 친자 소송에 “왕석현 눈 치료, 최고 의사 붙여줄게” icon버츠비,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립밤 증정 icon‘아는형님’ 김혜윤, 깜짝 등장에 형님들 당황...“김주영 쌤 데려와!” 예서 빙의 icon김서형-오나라, 형님들 놀래킨 美친 노래-춤 실력 “캐슬녀, 최고!” (아는형님) icon‘신과의약속’ 배수빈, 오윤아에 울분 폭발 “왕석현 눈 안보여, 당장 집 나가!” icon박진영, 딸 위한 노래선물 '꽉잡은 이 손'-투병 중인 아버지께 바치는 MV 공개 icon‘로맨스는 별책부록’ ♥각성한 이종석...서서히 스며드는 ‘은단커플’ 로맨스 가속화 icon‘리갈하이’ 윤박, 사부 진구 뒤통수 제대로 쳤다…김병옥 로펌과 계약 icon2PM 닉쿤, 데뷔 11년만에 솔로앨범 발매...태국영화 ‘브라더’ 3월 개봉 iconITZY, 데뷔 디싱 'IT'z Different' 재킷이미지 공개 #카리스마 #시크 #걸크러시 icon이필모♥︎서수연, 어제(9일) ’연맛’ 1호 결혼식…군인 지창욱 출동 icon‘슈돌 고지용X심지호, 90년대 스타 의기투합(ft. 6살 동갑내기 승재X이안) icon‘더팬’ 카더가든, 최종우승자 호명 ‘최고의 1분’…3개월 대장정 마무리 icon'배틀트립' 한다감, 치앙마이 핫플 섭렵...혼행 필수메뉴 1위(ft. 옥수수솜땀·에그누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