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하나뿐인내편’ 최수종 살인, 윤진이 父 연관? 김규철 “법의 심판 받았다”

윤진이가 부친을 죽인 살인자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기 시작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연출 홍석구/극본 김사경)에는 큰아버지(김규철)에게 아버지를 죽인 사람의 이름을 알려달라고 말하는 장다야(윤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하나뿐인 내편'

큰아버지는 장다야, 장고래(박성훈)를 만나 “아빠는 정말 의롭게 돌아가셨다는 거야”라며 “어쨌든 그 살인자는 무기징역 받고 감옥에서 썩고 있잖아 준엄한 법의 심판을 받았잖냐”라고 위로했다.

또 “너희 아빠가 살아계셨다면 이 나라에서 큰 일을 하셨을 텐데”라고 안타까워 하면서도 “고래 너를 보면 아빠 생각이 더 난다. 네가 아빠를 아주 많이 닮았어”라고 말했다.

식사를 마치고 돌아가던 장다야는 큰아버지를 그대로 돌려보내서는 안된다고 생각했다. 이에 다시 호텔로 돌아가 “우리 아빠 죽인 그 사람 이름이 뭐예요? 그 사람에 대해 아는 대로 말해주세요”라고 요구했다.

그러나 큰아버지는 “너희들이 너희 아빠가 어떤 사람인지 알라고 말해준 거지 그놈에 대해서 뭘 알라고 말해준 게 아니야”라고 당부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코미디빅리그’ 최성민, 이상훈 검색어올리기 대작전? “개콘 만세!”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최수종♥진경 재결합에 경기 “사실 아니죠?” icon염정아·오나라·김서형·윤세아·이태란, 나이 잊은 캐슬퀸들의 미모 icon‘궁민남편’ 권오중, 여수 해상 케이블카 탑승으로 인스타감성 충전 icon‘집사부’ 이상화, 올림픽 전 하지정맥류 수술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심했다” icon‘집사부일체’ 이상화, 일 년에 한번 떡볶이 먹어 “55kg 가장 빠른 몸무게” icon‘1박2일’ 차태현 막내딸 수진 “근데 편식이 뭐예요?”…윤시윤 당황 icon‘집사부’ 이상화, 등장 10초만에 쌍꺼풀 수술 고백 “눈이 너무 처지더라” icon올봄 스타일링 완성...어글리 슈즈 끝판왕 ‘나야 나!’ icon봄.옷...톡톡 튀는 컬러와 레트로 '패션의 春'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부친, 최수종 살인의 피해자 “본명이 김영훈” icon‘미운우리새끼’ 이하늬, 언니는 가야금 동생은 대금 “머리채 싸움하는 현실자매” icon‘미우새’ 고명환 메밀국수 비법 전수…모벤져스 “여기도 좀 줘라” icon‘미운우리새끼’ 김보성, 매운 뼈구이 홀릭 “양념에 감자탕 뼈를 구운 음식” icon‘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생일맞이 통큰 요리…유노윤호·손호준 게스트? icon‘미우새’ 홍선영, 이두희 트레이닝복 차림에 버럭 “또 이 옷이냐?” icon‘트랩’ 이서진, 아들 구하려고 살인도 불사…사냥꾼 성혁 추격 icon‘SBS 스페셜’ 미니피그 꿀떡이, 대소변도 알아서 가리는 똑똑한 반려동물 icon'극한직업', 천만 돌파에도 주말새 180만 동원...독보적 흥행질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