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지성이 첫 솔로 앨범 'Asid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윤지성은 오늘(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In the Rain'을 비롯해 'CLOVER', '또 웃기만해', '왜 내가 아닌지', '바람 같은 너', '쉼표' 등 총 6곡이 담겨있는 가운데, 따뜻한 감성의 '방(傍)'과 '백(白)'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윤지성의 첫 솔로 앨범 'Aside'는 연극에서 오직 관객에게만 들리는 대사인 ‘방백(傍白)’과 '항상 네 편이다'라는 의미의 'Always on your side'의 약자로,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하던 때와는 또 다른 솔로 뮤지션로서의 윤지성의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In the Rain'은 감성적인 멜로디에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이한 감정을 진솔하게 담았다.

이 외에도 워너원으로 함께 동고동락한 이대휘가 선물한 자작곡 '쉼표'가 수록, 훈훈한 의리를 자랑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윤지성은 앞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쉼표'를 짧게 공개하며 팬들로 하여금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 창빈이 '바람 같은 너'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윤지성은 20일 첫 솔로 앨범 'Asid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In the Rain'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