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밸런타인데이에 전통적인 초콜릿보다는 연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IT기기가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남심(男心)을 녹여줄 달콤한 IT 기기를 추천한다.

사진=제이버드 제공

# ‘운동덕후’ 남친에게 추천! 스포츠 무선 이어폰 ‘제이버드 타라 프로’

제이버드의 스포츠 무선 이어폰 ‘타라 프로’는 14시간의 재생 시간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울트라 러닝, 웨이트 트레이닝, 익스트림 스포츠 등 어떤 종류의 운동에도 안정감 있는 움직임을 실현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IPX7 등급의 방수 기능과 땀에 강한 소재를 적용해 운동 중 흘린 땀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주며 쾌적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편의성 또한 뛰어나다. 스위치 핏 디자인을 적용해 이어버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운동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위아래로 오버 혹은 언더이어로 전환할 수 있다. 스피드 신치 기능으로 머리 뒤에 고정할 수 있으며 선 길이 또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사진=필립스 홈페이지 캡처

# ‘그루밍족’ 남친을 위한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는 ‘나노 스틸 정밀 블레이드’를 탑재해 초근접 밀착 면도에 최적화했다.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면도날은 분당 15만번의 컷팅을 통해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자랑한다.

면도기 헤드에는 금속성 안료를 한 겹 얇게 특수 코팅한 ‘슈퍼 스킨 컴포트 링’을 통해 피부 마찰을 감소시켜 피부를 중요시하는 ‘그루밍족’ 남성에게 좋다. ‘셀프 엣지 시스템’은 면도 중 자체적으로 자가 연마를 진행하여 날을 항상 새것처럼 유지해 언제나 깔끔함을 원하는 남성들에게 맞춤옵션이다.

사진=뷰소닉코리아 홈페이지 캡처

# ‘집돌이’ 남친의 문화생활을 위한 ‘뷰소닉 M1 미니빔 프로젝터’

휴대용 미니빔 프로젝터 ‘뷰소닉 M1’은 WVGA, 250안시루멘, 3만 시간의 반영구적 LED 광원을 탑재했으며 100인치의 대형화면을 2.7m의 투사 거리로 사용할 수 있는 단초점 기능이 특징이다. 750g의 가벼운 무게와 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 6시간 지속 가능한 내장형 배터리를 탑재해 자취방 같은 작은 장소에서도 제약없이 100인치의 대형화면을 투사할 수 있다.

‘뷰소닉 M1’은 USB 타입 C포트를 장착했고 스마트폰 및 모바일 디바이스를 연결해 바로 재생할 수 있다. 듀얼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해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홈씨어터’를 만들고 싶은 ‘집돌이’들을 위한 선물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