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2세 계획을 위해 병원을 방문한다.

12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건강한 예비 부모를 목표로 임신 전 검사를 받는 ‘산부인과 방문기’를 선보인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희쓴 부부는 건강한 부모가 되기 위해 임신 전 전반적인 몸상태 점검을 한다고. 홍현희는 늘 혼자서 찾았던 산부인과에 남편의 손을 잡고 왔다는 것 자체로 ‘든든함’을 느끼며 검사를 시작했다. 하지만 홍현희는 예상치 못한 ‘키&몸무게 측정’에 멈칫했고, 심지어 포털 사이트 공식프로필에 적힌 ‘50kg’을 훌쩍 넘는 ‘현실 몸무게’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게 되는 사태에 봉착했다.

더욱이 몸무게 측정 후 충격을 받은 ‘희쓴 부부’는 이어진 피검사에서도 지방 때문에 핏줄이 보이지 않는 ‘채혈 난항 사태’로 당혹감을 내비쳤다. 복부 초음파를 받게된 홍현희가 “이 정도 뱃살이면 임신 몇 주냐”라고 묻자 의사는 “임신 20주 정도”라고 진단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함께 산부인과를 다녀온 뒤 ‘예비 부모’로서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게 된 ‘희쓴부부’는 진지한 ‘2세 계획’을 세우는데 이어, ‘건강한 예비 부모’가 되기 위한 ‘피, 땀, 눈물’이 뒤섞인 노력을 감행했던 상태. 예비 부모로서 한 걸음 내딛게 된 ‘희쓴 부부’의 ‘2세 플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처음으로 산부인과에 다녀온 후, 부부로서 새로운 분기점을 맞이한 ‘희쓴 부부’가 보다 현실적이고 진지하게 ‘2세 계획’을 세우는데 집중하게 된다”라며 “이제 막 신혼을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격렬하게 토론했을 주제들, 솔직한 예비 부모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34회 방송은 오는 1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