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해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11일부터 17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피기 드림(PIGGY DREAM)’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AHC 제공

새해에 더 아름답고 싶은 소비자들의 꿈을 지원하고자 뛰어난 성분과 효능으로 인정받고 있는 베스트 제품들을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선스틱 시리즈 등 AHC의 스테디셀러 제품부터 365 레드세럼,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클릭 컬러 스틱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총 97종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AHC ‘미니멀 10’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의 성분만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제품이다.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로 병풀을 3번말리고 짓이기고 증기로 쪄내 유효 성분을 응축하고 자극 성분은 덜어낸 트리플시카가 민감한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워터리 에센스, 테라피 앰플 세럼, 에이드크림, 거즈 마스크 시트 총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선스틱 시리즈 역시 우수한 자외선 차단효과에 덧바르기 편하고 피부에 순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