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식분증 말티즈 던진 여성 “죽을 거라고 생각 못해, 유기견센터에서 봉사하겠다”

식분증 증상을 보이는 말티즈를 내던진 여성이 사과의 뜻을 밝혔다.

11일 강원도 강릉의 한 애견분양 가게에 3개월 된 말티즈를 던진 여성이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사죄의 뜻을 밝혔다.

여성은 "죽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 했다. 강아지에게 정말 미안하고 후회된다. 평생을 반성하면서 유기견센터에 가서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말티즈를 던진 이유에 대해서는 "사장님이 '환불해줄 수 있는데 기분이 나빠서 못 해준다'는 말에 홧김에 던졌다"며 "죽을 거라고는 정말 생각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또 "우선 배변을 먹는 강아지를 처음 봐서 당황했고, 두 번째로 배변을 먹었을 때는 같이 키우는 강아지들이 보고 따라 할까 봐 걱정이 앞섰다"라며 "정서적 안정을 위해 데려왔는데 배변을 먹는 강아지를 키울 생각을 하니 스트레스가 와 환불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또 자신이 이런 환경을 설명했음에도 가게에서 재차 거절하자 식분증을 알고도 분양을 했다는 생각에 화가 났다고 설명했다. 여성은 "끝까지 환불을 안 해준다고 하다가 '환불 해줘도 되는데 당신이 내 기분을 상하게 해서 환불 안 해줄 거다'라는 말을 듣고는 너무 화가 나 강아지를 사장 가슴팍으로 던졌다. 반사적으로 강아지를 받을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음 날 아침에 차분해진 마음으로 강아지에게도, 사장에게도 미안하다고 장문의 메시지를 보냈는데 강아지가 죽었다고 해서 충격을 받았다. 강아지에게 정말 미안하고, 내가 왜 그랬는지 너무 후회된다. 스스로 용서하지 못할 것 같다"고 반성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왕이 된 남자’ 광대 여진구, 이세영에 정체 발각...극강엔딩 ‘최고 9.3%’ icon나영석PD·정유미, 불륜설 지라시 작성·유포한 방송작가 등 10여명 입건 icon에픽하이, 3월11일 신보 발매…1년5개월만 컴백 iconITZY(있지), '달라달라' MV 공개 24시간 만에 1400만뷰 돌파...'역대급' 데뷔 기록 icon[오늘날씨] 서울·경기도·충청도, ‘눈’ 소식...수도권 미세먼지 ‘나쁨’ icon최민수, 아내 강주은 만류에도 목욕가운+잠옷 차림으로 외출 "오 마이 가쉬" icon강주은, 남편 최민수 첫인상? "잘난척 하는 남자...만난지 3시간만에 프러포즈" icon라이머♥안현모 부부, 김현우·강청완X버벌진트·한해와 신년회 "프러포즈 때 '나야나' 춤춰" icon'동상이몽2' 정겨운, 장인에 죄송함에 눈물..."이혼 사실 재조명, 너무 죄송했다" icon생태탕 금지? 고등어·암컷 대게·참조기 등 '불법 어획물' 단속 강화 icon‘오배우’ 정영주X김용건X박정수X이미숙X남상미, 핵인싸의 시작은 파티룩? icon‘아이템’ 첫회 주지훈의 꿈...진세연 죽음...소시오패스 김강우 '시간순삭' icon버닝썬 직원, 2018년 마약의심 심고…”마약을 몰래 물에 타서 먹였다” icon인사담당자 4명중 1명, 올해 고졸 채용경기 ‘작년보다 나빠질 것’ icon'증인' 정우성-김향기, 10대부터 50대까지...세대별 공감포인트 #케미 #현실 #감동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 트라우마 떨쳤다! 변호사로 재기 성공 icon브아걸 나르샤, 이상민·안내상·최정원과 한솥밥 “소통하는 방송인 될 것” icon윤지성, 단독 화보 공개...“워너원 멤버들, 앨범 작업 응원해줘 큰 힘” icon김병옥, 아파트 주민신고로 음주운전 적발…면허정지 수준 icon‘더 와이프’ 노벨문학상 수상부터 글렌 클로즈 눈빛 카리스마까지 스틸 12종 공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