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더 와이프’ 노벨문학상 수상부터 글렌 클로즈 눈빛 카리스마까지 스틸 12종 공개

할리우드 명배우 글렌 클로즈의 인생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더 와이프’(감독 비욘 룬게)가 스틸 12종을 공개했다.

영화는 노벨문학상 수상자로 선정된 스타작가와 남편의 성공을 위해 평생을 헌신해 온 아내의 숨겨진 진실을 그렸다. 공개된 스틸은 노벨문학상 수상자가 되기까지 캐슬먼 부부가 간직하고 있는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먼저 한 통의 전화를 받고 있는 남편 조셉 캐슬먼(조나단 프라이스)과 남편의 통화에 집중하고 있는 아내 조안 캐슬먼(글렌 클로즈)의 모습을 담은 스틸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노벨문학상 수상 소식에 조셉과 조안이 서로의 손을 붙잡고 침대에서 기쁨의 점프를 하는 장면은 첫 번째 스틸과는 대조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그토록 바라던 꿈을 이루고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는 조안과 조셉의 모습, 노벨문학상 시상식이 열리는 스톡홀름에 도착한 두 부부의 모습은 생애 가장 행복한 순간임을 느끼게 만든다.

또한 조안의 모습을 담은 스틸들은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강렬함을 자아내고 남편 조셉의 노벨문학상 수상 장면과 수상 소감을 말하는 장면은 노벨문학상을 받기까지 캐슬먼 부부의 숨겨진 진실이 서서히 드러날 것임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캐슬먼 부부의 비밀을 밝히려는 기자 나다니엘 본의 크리스찬 슬레이터의 모습과 함께 조셉과 아들 데이빗(맥스 아이언스)의 갈등이 담긴 장면, 글을 쓰고 있는 젊은 시절의 조셉(해리 로이드)과 남편을 내조하는 젊은 시절의 조안(애니 스털크)의 모습이 더욱 영화의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2월27일 개봉.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라디오스타’ 신성우, 뮤지컬 연출맡고 늙었다? 원형탈모+갱년기 고백 icon‘진심이 닿다’ 유인나, 분노의 길거리 난투극 공개! 라바콘 쓰고 돌진 icon김병옥, 아파트 주민신고로 음주운전 적발…면허정지 수준 icon윤지성, 단독 화보 공개...“워너원 멤버들, 앨범 작업 응원해줘 큰 힘” icon브아걸 나르샤, 이상민·안내상·최정원과 한솥밥 “소통하는 방송인 될 것”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 트라우마 떨쳤다! 변호사로 재기 성공 icon인사담당자 4명중 1명, 올해 고졸 채용경기 ‘작년보다 나빠질 것’ icon'증인' 정우성-김향기, 10대부터 50대까지...세대별 공감포인트 #케미 #현실 #감동 icon버닝썬 직원, 2018년 마약의심 심고…”마약을 몰래 물에 타서 먹였다” icon‘아이템’ 첫회 주지훈의 꿈...진세연 죽음...소시오패스 김강우 '시간순삭' icon‘오배우’ 정영주X김용건X박정수X이미숙X남상미, 핵인싸의 시작은 파티룩? icon식분증 말티즈 던진 여성 “죽을 거라고 생각 못해, 유기견센터에서 봉사하겠다” icon생태탕 금지? 고등어·암컷 대게·참조기 등 '불법 어획물' 단속 강화 icon‘왕이 된 남자’ 광대 여진구, 이세영에 정체 발각...극강엔딩 ‘최고 9.3%’ icon‘어쩌다, 결혼’ 김동욱X고성희, 말리고 꼬인 이 결혼 괜찮을까? 캐릭터 포스터 공개 icon‘극한직업’ 김의성·김지영·송영규·김종수 등, ‘믿보배’ 명품 조연진 총출동 icon‘동상이몽2’ 정겨운♥김우림, 이혼 이겨낸 러브스토리 공개…시청률 수직 상승 icon‘항거: 유관순이야기’ 고아성과 열연 앙상블, 김새벽-김예은-정하담...충무로 신예들 눈길 icon‘해치’ 연잉군 정일우X박문수 권율X여지 고아라, 3인 케미 폭발! 공중파 동시간대 1위 icon‘국경의 왕’ 김새벽-조현철-임정환 감독, 2월말 개봉 확정...감각적인 티저 공개 icon‘눈이 부시게’ 남주혁X한지민, 시청자 사로잡은 감성연기…’혜자의 비밀’ 공개 icon우디, 14일째 음원차트 정상...데뷔 첫 음악방송 1위까지 '고공행진' icon정동하, 3월 싱글앨범 발표 “6개월만에 신곡...신중히 작업 중” icon서울, 부산 제치고 2032년 하계올림픽 유치 신청 도시 선정 icon‘극한직업’, ‘도둑들’ 관객수 넘고 역대 흥행 6위...TOP5 진입 눈앞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