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동상이몽2’ 정겨운♥김우림, 이혼 이겨낸 러브스토리 공개…시청률 수직 상승

새로운 ‘운명커플’ 부부의 등장에 ‘동상이몽2’ 시청률이 수직상승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평균 시청률이 1부 7.2%, 2부는 8%(이하 수도권 가구 시청률 기준)를 기록하며 지난 방송보다 각각 1.5%, 1.1% 상승한 수치를 나타냈다.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월요 예능 전체 1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주요 광고 관계자들의 중요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3.2%(2부 시청률 기준)였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9%까지 올랐다.(닐슨코리아 기준)

최민수♥강주은 부부는 ‘199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처음 만나 외모가 아닌 목소리 하나로 운명임을 느꼈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25년차 부부의 험난한 외출기가 그려졌다. 닭백숙을 먹으러 가자던 최민수는 외출복으로 잠옷을 입고가려 했고, 신경전 끝에 강주은이 고집을 받아들였다.

강주은은 식사를 하면서도 최민수를 아들같이 챙겼다. 그러면서도 "내가 시댁살이는 안 했지만 당신에게 모든 시댁이 다 있다"며 서러움을 표했다. 최민수는 먼저 자리를 뜨더니 종업원에게 "계산은 저 언니에게 받으라"고 말했지만, 강주은은 "용돈에서 깎을 것"이라며 만만치 않은 내공을 드러냈다.

정겨운♥김우림 부부는 신혼부부다운 ‘껌딱지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정겨운은 아내의 애칭이 '우리미야'라고 밝히며 “'우림이야'가 '우리미야'가 됐다. 결혼하고 계속 같이 붙어 있었다"고 덧붙였다. 22평 신혼집에서 살고 있는 두 사람은 함께 누워 마주보며 양치를 했고, 정겨운은 김우림을 업고 화장실에 데려다줬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9%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밖에 두 사람은 그동안 꺼내놓을 수 없었던 속마음을 고백했다. 김우림은 "사실 처음에는 아빠가 정겨운의 상황에 대해서 모르셨다. 조금 이기적일 수 있지만 직업이나 과거를 신경 쓰지 않고 편견 없이 봐 줬으면 해서 이름을 말 안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장인은 정겨운의 이혼 뉴스를 우연히 접하게 됐고, 장모는 “남편이 정겨운의 이혼 뉴스를 보고, 하루 종일 차 안에서 울었다고 하더라. 하지만 딸이 행복한 모습으로 지내고 있는데, 만나지 말라고 하면 딸이 견딜 수 있을까 생각했다”고 전했다.

김우림 역시 "아빠가 우는 것 만으로도 '이 만남은 안 되는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아빠가 그렇게 힘들면 '나는 오빠 안 만나도 된다'는 말도 먼저 했었다"며 눈물을 흘렸고, 정겨운은 그런 그녀의 눈물을 닦아줬다.

사진=S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그래미 위너’ 두아 리파X알리타:배틀엔젤 ‘Swan Song’...소름돋는 엔딩 크레딧송 icon‘어쩌다, 결혼’ 김동욱X고성희, 말리고 꼬인 이 결혼 괜찮을까? 캐릭터 포스터 공개 icon‘극한직업’ 김의성·김지영·송영규·김종수 등, ‘믿보배’ 명품 조연진 총출동 icon‘캡틴 마블’ 90년대 쉴드 등장! 글로벌 포스터 공개…MCU 최초 90년대 배경 icon‘더 와이프’ 노벨문학상 수상부터 글렌 클로즈 눈빛 카리스마까지 스틸 12종 공개 icon‘라디오스타’ 신성우, 뮤지컬 연출맡고 늙었다? 원형탈모+갱년기 고백 icon‘진심이 닿다’ 유인나, 분노의 길거리 난투극 공개! 라바콘 쓰고 돌진 icon김병옥, 아파트 주민신고로 음주운전 적발…면허정지 수준 icon윤지성, 단독 화보 공개...“워너원 멤버들, 앨범 작업 응원해줘 큰 힘” icon브아걸 나르샤, 이상민·안내상·최정원과 한솥밥 “소통하는 방송인 될 것” icon‘항거: 유관순이야기’ 고아성과 열연 앙상블, 김새벽-김예은-정하담...충무로 신예들 눈길 icon‘해치’ 연잉군 정일우X박문수 권율X여지 고아라, 3인 케미 폭발! 공중파 동시간대 1위 icon‘국경의 왕’ 김새벽-조현철-임정환 감독, 2월말 개봉 확정...감각적인 티저 공개 icon‘눈이 부시게’ 남주혁X한지민, 시청자 사로잡은 감성연기…’혜자의 비밀’ 공개 icon우디, 14일째 음원차트 정상...데뷔 첫 음악방송 1위까지 '고공행진' icon정동하, 3월 싱글앨범 발표 “6개월만에 신곡...신중히 작업 중”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 핸드크림부터 큐티클 오일까지 ‘손관리’ 이유는? icon진도, 본사&김포 직영점 ‘패밀리세일’...실속 모피장만 기회 icon서울, 부산 제치고 2032년 하계올림픽 유치 신청 도시 선정 icon‘극한직업’, ‘도둑들’ 관객수 넘고 역대 흥행 6위...TOP5 진입 눈앞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