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눈이 부시게’ 남주혁X한지민, 시청자 사로잡은 감성연기…’혜자의 비밀’ 공개

‘눈이 부시게’가 첫 방송부터 차원이 다른 감성과 꽉 찬 웃음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11일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극본 이남규, 김수진/제작 드라마하우스)가 뜨거운 호평 속에 시간 이탈 로맨스의 포문을 열었다. 시청률은 전국 기준 3.2%, 수도권 기준은 3.5%(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간을 돌리는 능력을 가진 스물다섯 혜자(한지민 분)의 비밀이 밝혀졌다. 혜자는 어린 시절 바닷가에서 주운 손목시계는 시간을 거꾸로 돌릴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이 있었지만, 돌린 시간만큼 나이를 먹는 대가를 치러야 했다.

오빠의 장난을 피하기 위해, 늦잠을 자기 위해, 쪽지 시험을 잘 보기 위해 시간을 마구 돌려댄 덕분에 혜자는 남들보다 빨리 성장했고 부모님의 걱정에 시계를 깊숙한 곳에 봉인했다. 어느덧 스물다섯이 된 혜자는 아나운서의 꿈을 가졌지만 현실은 방구석 백수로 웃픈 일상을 살고 있었다.

짝사랑했던 선배 권장호(현우)를 보기 위해 갔던 방송반 엠티에서 혜자는 준하(남주혁)와 풋풋한 첫 만남을 가졌다. 기자 지망생인 준하는 탁월한 스펙과 비주얼로 이미 유명 인사. 준하와의 첫 만남은 아픈 기억으로 남았다.

선배의 소개로 성인영화 더빙 알바를 마치고 온 혜자는 착잡한 마음에 집 앞 포장마차로 갔다. 그곳에서 다시 준하와 마주쳤다. 두 사람은 술잔을 기울이며 서로의 진심을 나누었다. 시간을 돌릴 수 있으면 뭘 하고 싶냐는 혜자의 질문에 준하는 “할머니에게 가지 않겠다. 나 같은 놈 떠맡아서 지옥같이 살게 하지 않을 거다”라는 가슴 아픈 고백을 했다. 준하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시간을 돌려주겠다며 시계를 꺼낸 혜자의 취중엔딩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했다.

시간을 돌리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지만, 평범하기 그지없는 혜자의 일상과 현실적 고민은 공감을 자아냈다. 한층 깊어진 연기로 차분하고 담담하게 아픔을 안고 사는 준하를 그려낸 남주혁은 매 순간 시선을 사로잡았다. 풋풋한 첫 만남부터 속내를 털어놓을 정도로 가까워진 두 사람이 첫 회부터 설렘을 불어넣은 만큼, 70대로 늙어 버린 혜자(김혜자)와는 또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도 기대를 높인다.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고 눈부신 순간으로 빚어낸 배우들의 시너지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했다.

한편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시간을 잃어버리고 한순간에 늙어 버린 스물다섯 청춘 ‘혜자(김혜자/한지민)’를 통해 의미 없이 흘려보내는 시간과 당연하게 누렸던 순간의 소중함을 이야기한다. ‘눈이 부시게’ 2회는 오늘(12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국경의 왕’ 김새벽-조현철-임정환 감독, 2월말 개봉 확정...감각적인 티저 공개 icon‘해치’ 연잉군 정일우X박문수 권율X여지 고아라, 3인 케미 폭발! 공중파 동시간대 1위 icon밸런타인데이 추천 호텔, 여기어때서 달콤하게 예약...최대 85% 할인 icon‘항거: 유관순이야기’ 고아성과 열연 앙상블, 김새벽-김예은-정하담...충무로 신예들 눈길 icon‘동상이몽2’ 정겨운♥김우림, 이혼 이겨낸 러브스토리 공개…시청률 수직 상승 icon‘그래미 위너’ 두아 리파X알리타:배틀엔젤 ‘Swan Song’...소름돋는 엔딩 크레딧송 icon‘어쩌다, 결혼’ 김동욱X고성희, 말리고 꼬인 이 결혼 괜찮을까? 캐릭터 포스터 공개 icon‘극한직업’ 김의성·김지영·송영규·김종수 등, ‘믿보배’ 명품 조연진 총출동 icon‘캡틴 마블’ 90년대 쉴드 등장! 글로벌 포스터 공개…MCU 최초 90년대 배경 icon‘더 와이프’ 노벨문학상 수상부터 글렌 클로즈 눈빛 카리스마까지 스틸 12종 공개 icon우디, 14일째 음원차트 정상...데뷔 첫 음악방송 1위까지 '고공행진' icon정동하, 3월 싱글앨범 발표 “6개월만에 신곡...신중히 작업 중”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 핸드크림부터 큐티클 오일까지 ‘손관리’ 이유는? icon진도, 본사&김포 직영점 ‘패밀리세일’...실속 모피장만 기회 icon서울, 부산 제치고 2032년 하계올림픽 유치 신청 도시 선정 icon짐 로저스, 다음달 김정은 초청으로 북한 방북...부인 동행 icon정월 대보름, ‘간편부럼’ 대세...견과류 식음료 추천 icon‘극한직업’, ‘도둑들’ 관객수 넘고 역대 흥행 6위...TOP5 진입 눈앞 icon박서준, 미항도시 ‘시드니의 봄’ 화보공개(ft.남성복 지오지아) icon서울 1호선, 출근길 열차 고장 지연에 이용객 불만...일주일새 지하철 3번 고장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