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 핸드크림부터 큐티클 오일까지 ‘손관리’ 이유는?

배우 박진영(GOT7)이 사이코메트리스트로 변신하기 위한 남다른 준비를 마쳤다.

3월 11일 월요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극본 양진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배우 박진영(GOT7)이 맡은 이안은 신체를 접촉하면 해당 인물과 물건이 가진 강렬한 기억을 읽어낼 수 있는 인물이다. 그러나 완벽한 비주얼과 달리 백지와 같은 무식을 자랑, 초능력을 제대로 컨트롤 하지 못하고 허세만 가득한 어설픈 사이코메트리스트라는 점에서 더욱 통통 튀는 매력을 예고한다.

그는 “사이코메트리라는 소재에 가장 먼저 끌렸다. 어릴 때부터 이런저런 초능력을 가지면 어떨까라던지, 만화나 영화를 보면서 ‘와, 나도 저런 능력이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같다. 지금 돌이켜보면 그런 능력을 가진 캐릭터들은 모두 다 히어로였는데, 이 작품에서 사이코메트리라는 능력을 지닌 이안은 정말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이라는 점이 더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출연을 결정짓게 한 ‘그녀석’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전했다.

또한 이러한 판타지적인 소재를 표현하는데 있어서는 “사이코메트리에 대한 영화가 있다고 들어서 찾아보긴 했지만 거기에 얽매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참고하지는 않았다. 이안은 사이코메트리라는 능력을 꽤 오랫동안 갖고 산 친구다. 그 능력이 특별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인위적인 무언가가 나올 것 같았다. 그래서 초능력이라기보다는 하나의 버릇처럼 생각하고 표현하려고 했다”고 자신만의 캐릭터 해석과 뚜렷한 연기 소신을 밝혀 신뢰감과 기대지수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혹시 전기에 따갑게 감전된 경험이 있는 사람이 있는지 주변에 물어봤다. 사이코메트리로 강렬한 잔상을 읽어낼 때 느껴지는 감각이나 찌릿함을 느끼는 손동작 등 디테일한 표현에서 참고하려고 했다”고 전해 남다른 준비성이 엿보였다.

더불어 “손이 많이 나오다보니 핸드크림도 많이 발랐다. 좀 어색하긴 했지만 더 관리해야 한다는 생각에 큐티클 오일도 바르고 있다(웃음)”고 손 연기를 위한 귀여운 비법까지 공개해 광대미소를 자아냈다.

이렇듯 어설픈 사이코메트리스트의 유쾌한 수사극을 보여줄 박진영은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오는 3월 1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tvN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KFC, ‘징거 페스티벌’ 진행...버거도, 치킨도 1+1 icon우디, 14일째 음원차트 정상...데뷔 첫 음악방송 1위까지 '고공행진' icon‘눈이 부시게’ 남주혁X한지민, 시청자 사로잡은 감성연기…’혜자의 비밀’ 공개 icon‘국경의 왕’ 김새벽-조현철-임정환 감독, 2월말 개봉 확정...감각적인 티저 공개 icon‘해치’ 연잉군 정일우X박문수 권율X여지 고아라, 3인 케미 폭발! 공중파 동시간대 1위 icon밸런타인데이 추천 호텔, 여기어때서 달콤하게 예약...최대 85% 할인 icon‘항거: 유관순이야기’ 고아성과 열연 앙상블, 김새벽-김예은-정하담...충무로 신예들 눈길 icon‘동상이몽2’ 정겨운♥김우림, 이혼 이겨낸 러브스토리 공개…시청률 수직 상승 icon정동하, 3월 싱글앨범 발표 “6개월만에 신곡...신중히 작업 중” icon진도, 본사&김포 직영점 ‘패밀리세일’...실속 모피장만 기회 icon서울, 부산 제치고 2032년 하계올림픽 유치 신청 도시 선정 icon짐 로저스, 다음달 김정은 초청으로 북한 방북...부인 동행 icon정월 대보름, ‘간편부럼’ 대세...견과류 식음료 추천 icon‘극한직업’, ‘도둑들’ 관객수 넘고 역대 흥행 6위...TOP5 진입 눈앞 icon박서준, 미항도시 ‘시드니의 봄’ 화보공개(ft.남성복 지오지아) icon정일우, ‘해치’ 2년 공백? 매끄러운 사극 연기…14kg 감량에 살아난 한복자태 icon서울 1호선, 출근길 열차 고장 지연에 이용객 불만...일주일새 지하철 3번 고장 icon‘한밤’ 김서형, 더이상 ‘쓰앵님’은 없다? 세련미 넘치는 숏컷 ‘눈길’ icon러블리즈, 2019 단독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티저영상 공개...전회차 전석 매진 icon2PM 닉쿤, 첫 솔로앨범 'ME' 티저이미지 공개...치명적 눈빛 매료 icon윤지성, 데뷔앨범 '어사이드' 방(傍) 버전 콘셉트 공개... '공허+쓸쓸' 아련美 폭발 icon'아이돌룸' 태민 "한 번 본 춤을 바로 따라하는 것, 나도 되더라"...댄스 복사기 도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