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Lovelyz)가 콘서트를 이틀 앞두고 기습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12일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2019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러블리즈는 쿠킹 스튜디오에서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초콜릿을 만들고 있다. 즐거운 표정으로 음식 만들기에 열중하는 도중 초콜릿을 먹는 미주의 모습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에서 팬들에게 어떤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을지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러블리즈의 올해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는 올(All) 라이브 밴드 콘서트, 겨울 시즌 브랜드 콘서트로 공연 매니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데뷔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시작으로 ‘LOVELYZ CONCERT Alwayz'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등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하며 4회 연속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