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윤지성, 데뷔앨범 '어사이드' 방(傍) 버전 콘셉트 공개... '공허+쓸쓸' 아련美 폭발

솔로 데뷔를 앞둔 윤지성이 콘셉트를 최초 공개했다.

윤지성은 오늘(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의 '방(傍)' 버전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게재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빈티지한 느낌의 화실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윤지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블랙 수트를 갖춰입은 윤지성은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윤지성은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영상에서는 수록곡 '쉼표'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감성적인 멜로디가 공개되며 윤지성의 솔로 데뷔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윤지성을 비추는 밝은 햇살이 점차 주변을 물들이며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 '방' 콘셉트에 이어 공개될 '백(白)' 콘셉트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높인다.

윤지성의 솔로 데뷔 앨범 'Aside'는 연극에서의 대사인 '방백(傍白)'을 모티브로 '항상 네 편이다'라는 의미의 'Always on your side'의 약자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 '방' 버전 콘셉트는 외로이 방백을 하던 것에서 팬들의 믿음과 지지가 닿으며 서서히 밝아져가는 윤지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솔로 데뷔를 앞두고 그간 그룹 워너원으로서 활동하며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윤지성의 진심 어린 마음이 녹아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데뷔곡 ‘In the Rain’은 감성적인 멜로디에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이한 진솔한 감정을 담았다.

한편 윤지성은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Asid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LM엔터테인먼트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유영, ‘집 이야기’ 출연 확정...영화-드라마 열일 행보 시작 icon이병헌, 사회공헌사업 ‘스타체어’ 첫 주자로 관객 만나...직접 기부금 전달 약속 icon전세계 열광 ‘크레이지 퍼포먼스’ 4월 상륙...‘푸에르자 부르타’ 티켓오픈 icon2PM 닉쿤, 첫 솔로앨범 'ME' 티저이미지 공개...치명적 눈빛 매료 icon‘빙의’ 송새벽, 고준희 분노를 부르는 빙의 애교 “속상했엉~” icon오아시스 노엘 갤러거 5월 내한...브리티시록 제왕 무대 ‘시선집중’ icon‘한밤’ 김서형, 더이상 ‘쓰앵님’은 없다? 세련미 넘치는 숏컷 ‘눈길’ icon러블리즈, 2019 단독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티저영상 공개...전회차 전석 매진 icon서울 1호선, 출근길 열차 고장 지연에 이용객 불만...일주일새 지하철 3번 고장 icon정일우, ‘해치’ 2년 공백? 매끄러운 사극 연기…14kg 감량에 살아난 한복자태 icon박서준, 미항도시 ‘시드니의 봄’ 화보공개(ft.남성복 지오지아) icon‘극한직업’, ‘도둑들’ 관객수 넘고 역대 흥행 6위...TOP5 진입 눈앞 icon짐 로저스, 다음달 김정은 초청으로 북한 방북...부인 동행 icon정월 대보름, ‘간편부럼’ 대세...견과류 식음료 추천 icon서울, 부산 제치고 2032년 하계올림픽 유치 신청 도시 선정 icon진도, 본사&김포 직영점 ‘패밀리세일’...실속 모피장만 기회 ico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 핸드크림부터 큐티클 오일까지 ‘손관리’ 이유는? icon'아이돌룸' 태민 "한 번 본 춤을 바로 따라하는 것, 나도 되더라"...댄스 복사기 도전 icon'아내의 맛' 김민♥이지호, 새롭게 합류...러브스토리 In 베버리힐즈 icon엑소-트와이스-아스트로-이홍기 등, 네이버 V라이브 2019 웹예능 라인업 확정 icon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커플 맞춤 멀티플렉스 이벤트 icon(여자)아이들, 미니 2집 'I MADE' 스케줄 티저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 icon인기 해외여행지 항공권 요금, 전년 대비 평균 6% 낮아져...하락세 이유는? icon'서울메이트 2' 김숙-산다라박, 필리핀 쌍둥이 럭셔리 하우스에 감탄 iconLG전자, 실속형 스마트폰 ‘Q9 one’ 출시...구글 ‘안드로이드 원’ 인증 제품 icon에어서울, 오늘(12일)부터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일본-동남아-괌 노선 icon트와이스 쯔위·채영-배진영-골든차일드 보민-아스트로 산하, 오늘(12일) 졸업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