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부터 3월 14일 화이트데이까지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순간이 찾아온다. 연인들이 오붓하게 영화관람을 즐기기 위해 멀티플렉스 영화관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화도 보고 사랑도 키울 수 있는 이벤트를 알아본다.

사진=CGV 제공

# CGV - 스윗 커플 페스티벌

CGV는 2월 14일부터 3월 14일(화이트데이)까지 ‘커플링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스윗 커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특별한 날을 맞아 CGV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에서 오붓하게 영화도 관람하고 다양한 커플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 기간동안 CGV ‘스윗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한 ‘커플링 클럽’ 회원들에게는 3월 커플랭킹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스윗 커플 페스티벌’에 참여한 ‘커플링 클럽’ 회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스윗박스 주중(월~목)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 오후 8시 CGV청담씨네시티에서는 바리톤 정경의 '정신나간 작곡가와 Kiss하다' 오페라마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베토벤, 모차르트, 슈베르트 등 유명 클래식 작곡가의 숨겨진 일화를 바탕으로 바리톤 정경이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캡처

# 롯데시네마 - 달콤쿠폰 이벤트

롯데시네마는 2월 11일부터 3월 22일까지 ‘달콤 COUPON(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남썸녀’를 위한 이벤트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달콤쿠폰’을 받고 썸남썸녀와 영화 3편을 관람하면 커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달콤쿠폰은 2월 11~14일, 2월 25일~3월 10일, 3월 11~22일 주기별로 다운받을 수 있고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ID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선물에는 스와브로스키 커플링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