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기념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주기 좋은 선물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초콜릿보다는 연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종류의 선물을 주는 것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마비스가 한정판으로 출시된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

사진=마비스 제공

마비스는 천연민트와 자이리톨이 함유돼 충치예방 및 치석제거 효능은 물론이고, 구취제거에도 탁월하다. 구성은 치약과 함께 국내에 첫 론칭되는 칫솔 세트로 실용적이며 시크한 블랙 패키지에 레드 포인트가 사랑스럽다.

총 6가지 종류 중 상대방의 취향이나 기호에 따라 ‘플레이버’를 선택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특히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마렐리 리코리스’는 은은한 쓴맛과 단맛이 혼합된 관능적인 맛이 특징으로, 세계에서 최초의 감초를 생산하는 아마렐리 회사와의 공동으로 협업한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3만원이다.

신세계 시코르와 SSG(도곡, 청담점), 현대백화점 루체로씨(대백 프라자점, 부산점, 천호점), SSG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즌별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밸런타인데이 에디션 팝업스토어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