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故최진실 딸 최준희, 루프스병 고백 “두 달간 입원…여전히 치료 중”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양이 루프스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10일 최준희양이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개설하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을 통해 최준희양은 본인이 루프스병을 앓고 있으며, 때문에 최근 입원을 했었다고 전했다.

사진=해당 유튜브

최준희양은 “SNS에 그림과 글을 올리면서 활동하는 평범한 17살 여고생, 많이 알고 계시듯이 배우 최진실님의 딸 최준희”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오늘은 짧게 제 근황이랑 앞으로의 다짐, 계획을 설명하려고 한다”라고 앞으로 전개될 콘텐츠 방향성에 대해 설명했다.

최근 두달간 루프스병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힌 최준희양은 “난치병이고, 자가면역 질환이다. 아무것도 아닌 거 같아도, 막상 걸리면 사람을 미쳐 돌아버리게 한다. 조금 나아져서 어제 퇴원했다”라고 밝혔다.

최준희양은 자신이 겪은 증상에 대해 “몸이 퉁퉁 부어서 걸어 다닐 수가 없었다. 다리에 물이 차 무거워서 휠체어 타고 다녔다. 체중이 1-2주 만에 10kg이 늘었다. 피부병 걸린 사람 마냥 홍반이 생기고 피부가 뜯어져 나간다. 제 모습이 괴물 같다. 거울 볼 때마다 자존감이 팍팍 깎이고, 난 왜 이렇게 괴물같이 변했지? 라고 생각한다”고 호소했다.

현재 회복 중이라는 최준희양은 “브이로그에서 회복해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저에 대한 논란이 많았다. 절 싫어하고 미워하시는 분들은 계속 그러실 거고, 많은 말이 오갈 것”이라며 “그런 말들 신경 쓰지 않고 제 갈 길을 가겠다. 절 사랑해주는 분들이 많다는 걸 잊지 않고 제 모습을 그대로 보여드리며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부럼깨기·오곡밥? 정월대보름 맞아 견과류·곡물활용 식음료 ‘대체’ icon‘막돼먹은 영애씨 17’ 에피소드만 302편, 매회가 기록 경신! 최장수 드라마의 위엄 icon'천원의 행복' 배스킨라빈스X모나미, ‘초콜릿바 볼펜세트’ 프로모션 icon'왕이 된 남자' 여진구, 심장 쥐어뜯는 오열...안방 눈물바다 예고 icon태민, 美빌보드 집중조명 “신스팝 ‘WANT’ 킬링유혹송” icon‘아이템’ 주지훈, 열연이 만든 몰입감 "블랙아웃 증상으로 주저 앉아" icon‘더팬’ 카더가든-비비-임지민,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생방 비하인드 전한다 icon디즈니 ‘알라딘’, 윌스미스 ‘지니’+매력 가득 ‘자스민...예고편 공개 icon임한별 "엑소 첸-백현과 같이 레슨 받기도...기회되면 콜라보 프로듀싱 하고파" icon감동코드 ‘증인’-코믹 좀비물 ‘기묘한가족’, ‘극한직업’ 한국영화 흥행 바통 잇나 icon박중훈, 와인의존도 심해 금주 선언 “내 의지만으로 버거워...전문가 도움 받는다” icon[현장] ITZY(있지), 데뷔곡 '달라달라'MV 2100만뷰 돌파 "과분한 관심 감사, 보답할 것" icon‘킹덤’ 주지훈 “해외 반응? 외국인 시선에서 '갓'이 이상하다고 하더라" icon[현장] ITZY(있지) 리아-유나 "신인상 목표, 2019년 '있지의 해'로 만들고싶어" icon김보라·김동희·조병규·윤세아·이태란·오나라, ‘캐슬퀸’부터 ‘아이들’까지 #포상휴가 #훈훈 icon“이번엔 어촌이다!”...‘미추리2’, 돌아온 미스터리 추리게임 메인이미지컷 공개 icon[현장] 있지(ITZY) 채령 "쌍둥이 아이즈원 채원과 무대위 만날 수 있어 설레" icon미나토 가나에 원작, 연극 ‘왕복서간’...프로필 촬영 현장 공개 icon심석희 귀국, 송경택 감독 ”쇼트트랙 월드컵, 역경 딛고 최선의 결과 냈다“ icon[현장] 있지(ITZY) 예지 "트와이스 '우아하게'로 JYP 오디션, icon‘양봉업자’ 손흥민, 챔스 16강 도르트문트 저격 가능?...‘우리흥’에 달린 토트넘 운명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