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붙은 날씨와 마음을 한껏 녹여줄 밸런타인데이! 초콜릿만큼 달콤한 연인들의 날을 맞아 내 남자를 위한 센스 넘치는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사진= 안경 토니세임/뱅글 골든듀/드레스화 락포트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의 매력을 가진 남자를 위한 센스있는 선물로는 클래식한 드레스화나 지적인 매력을 더할 메탈 프레임의 안경테를 추천한다. 옆에서 발맞춰 함께 걸어주는 연인을 위해 스타일 트렌드의 홍수 속에서 변하지 않는 매력을 가진 락포트의 클래식한 드레스화를 추천한다.

사각 프레임의 티타늄 소재 안경은 지적이며 도회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티타늄 소재는 가벼우면서 견고한 메탈 소재로 실용적이며, 세련된 멋까지 줄 수 있다. 깔끔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남성이라면 시계와 함께 레이어드해도 멋스러운 뱅글을 선물해도 좋을 것이다. 모던한 스타일로 단독으로 뱅글만 착용해도 과하지 않으면서 색다른 스타일을 선사한다.

사진=의류 애드호크/선글라스 마노모스/슈즈 버켄스탁

트렌디하고 스트리트 감성을 가진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나만의 스타일을 살짝 더한 따뜻한 겨울 아우터와 니트를 선물해보자. 체크 패턴의 아우터는 클래식하게 매치하기에도 캐주얼하게 매치하기에도 좋은 패션 아이템이다.

블랙이나 무채색 계열의 심플한 그래픽 니트는 어디에도 매치하기 편하다. 여기에 더해 너무 화려하지 않은 선글라스와 세련된 솔리드 컬러의 신축성 좋은 밴딩이 어우러진 첼시 부츠는 데일리로 트렌디하게 활용될 수 있다. 또한 키가 커 보이는 효과로 내 남자를 위한 은밀하고 센스 있는 선물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