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생방송투데이’ 화성 소곱창떡볶이, 알곱창+밀떡으로 환상의 조합

화성 소곱창떡볶이가 소개됐다.

12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는 월 3600만원 매출을 올리는 소곱창 떡볶이 맛집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떡볶이는 보통 야식이나 간식의 개념으로 많이 먹는데도 불구, 맛집은 점심시간에도 인산인해를 이뤄 눈길을 끌었다. 2~30분 웨이팅은 기본이지만 손님들은 대기도 불사했다.

이곳의 주력메뉴는 바로 소곱창 떡볶이. 우선 그 만남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뉴였다. 맛집은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었다.

아내는 “젊은 손님들이 곱창에 떡볶이를 먹겠냐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반대가 많았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우연히 집에서 떡볶이와 곱창을 곁들여 먹었다 ‘이건 된다’는 확신이 들어 가게를 시작하게 됐다고.

뚝심으로 시작한 소곱창 떡볶이의 비결은 바로 일반 곱창보다 곱이 배로 들어있는 알곱창, 그리고 씹는 맛이 쫄깃쫄깃한 밀떡이었다. 여기에 손이 많이 가는 비법소스까지 더해지며 그 인기가 하늘을 찔렀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플레디스 팬클럽차별, 뉴이스트 완전체 활동 앞두고 잡음 icon‘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김진우 정체확인 돌입 “송원석처럼 느껴져요” icon밸런타인데이, 내 남자를 위한 '은밀한' 선물 아이템 icon’https’ 접속, 방통위 차단 시작...국민청원 등장 “인터넷 검열 시초 우려” icon차우찬-오지환-임찬규-심수창 ‘카지노 출입 논란’, LG트윈스 “엄중 경고” icon[인터뷰②] 김향기 "'증인' 촬영 현장=영화가 주는 메시지" icon2019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내 땅은 얼마일까” 확인 방법은? icon‘해피데스데이’ ‘메리포핀스’ ‘험악한 꿈’, 밸런타이데이 맞춤 극장 영화 icon[현장] 걸그룹 명가 JYP신인 걸그룹 ITZY(있지) "'틴크러시' 新 장르 개척+괴물신인이 목표"(종합) icon[인터뷰①] '증인' 김향기 "계산된 내 연기 별로라 생각, 자연스럽게 했다" icon‘비켜라운명아’ 강태성, 진예솔 가출 충격 때문에? 서효림 품에서 기절 icon‘나이거참’ 전원책, 이솔립에 화성행궁 역사지식 대방출 ‘동상이몽’ icon‘비켜라운명아’ 박윤재♥서효림, 홍요섭에 혼쭐 “속도위반은 절대 안 돼!” icon‘사람이좋다’ 송도순, 71세에 선언한 인생2막 “갑상선암 수술 받아” icon‘사람이좋다’ 송도순 아들 박준혁, 연기 선생님이 윤여정?…방송인 DNA icon‘사람이좋다’ 송도순, 중동에서 일하던 남편과 러브레터 “이럴 때가 있네” icon‘비디오스타’ 미르 “친누나 고은아, 술 끊어야 한다…사교성 너무 좋아” icon‘비디오스타’ 천둥, 6살 누나 산다라박 “업어서 키워준 엄마같은 존재” icon[포토] ITZY(있지) "블랙핑크-포미닛과 같이 언급만으로 영광, 우린 '틴크러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