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해치’ 연잉군 정일우, 밀풍군 박문성 계시록 언급 “약점을 쥐게 될지도”

정일우가 박문성의 계시록을 가지고 있을까?

1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해치’(연출 이용석/극본 김이영)에는 밀풍군(정문성)의 계시록을 언급하는 연잉군(정일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해치'

연령군(노영학)이 민진헌(이경영)의 접촉을 피하자 연잉군은 “그자의 손을 잡는 게 낫지 않겠느냐. 정치는 쪽수 싸움이야”라고 귀띔했다. 그러나 연령군은 “불경입니다 엄연히 세자가 있으십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연잉군은 “결국 그 자리는 바뀔 거라는 건 알고 있지 않느냐. 그 싸움에서 지면 널 기다리는 건 죽음이라는 것도”라고 당부했다. 하지만 연령군은 “그렇다 해도 왕권을 무시하고 일당독재를 추진하는 노론과 함께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이때 연잉군이 “탄의 계시록. 너도 들어봤지? 놈이 사람을 죽이고 다닌다는 소문 어쩌면 내가 놈의 약점을 쥐게 될지도 모르겠다”라고 전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정해인·수지처럼...봄철 소장각 ‘다이나믹 웨이브’ 바람막이 출시 icon홍현희, 풍진항체 유무 검사 “감염시 기형 유도할 수도 있어” icon‘프리즘’ 최제우(최창민), 명리학 접한 후 “빚 남기고 잠적한 매니저 미움 사라져” iconSNS 품절대란 주인공 ‘우주인피자’ 오프라인 상륙...시청1호점 오픈 icon‘비디오스타’ 천둥, 6살 누나 산다라박 “업어서 키워준 엄마같은 존재” icon‘비디오스타’ 미르 “친누나 고은아, 술 끊어야 한다…사교성 너무 좋아” icon3년 연속 미쉐린가이드 오른 비빔밥 명가 ‘목멱산방’ icon‘사람이좋다’ 송도순, 중동에서 일하던 남편과 러브레터 “이럴 때가 있네” icon‘사람이좋다’ 송도순 아들 박준혁, 연기 선생님이 윤여정?…방송인 DNA icon‘사람이좋다’ 송도순, 71세에 선언한 인생2막 “갑상선암 수술 받아” icon[포토] ITZY(있지) "블랙핑크-포미닛과 같이 언급만으로 영광, 우린 '틴크러시'" icon이만기♥한숙희, 상어고기 뱃살 탕수육부터 조림까지 ‘한상차림’ icon‘해치’ 숙종, 연잉군 이금 선택? 탄의 계시록 사태에 “입궁하라” icon‘아내의 맛’ 김민♥이지호, LA 비버리힐즈 집 공개 “저택 수준이다” icon[포토] 있지(ITZY)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우린 러블리한 트와이스랑 '달라달라~' icon‘아내의 맛’ 김민, 파워 플레이트로 여전히 철저한 자기관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