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두 발자국 앞으로 다가왔다. 먹고나면 사라지는 초콜릿 대신 특별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물하는 분위기다.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뷰티템과 향수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주얼리와 스페셜 에디션, 더 나아가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프로모션까지 다채로운 선택지가 당신 앞에 놓여있다.

사진=헤지스 맨 제공

스킨케어 제품은 남성을 위한 실용적인 선물이다. 특히 올인원 제품은 아이템 하나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헤지스 맨’의 ‘RULE429 화이트닝 선 올인원’은 스킨케어부터 미백, SUN, 톤업까지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바쁜 아침, 완벽한 출근 준비는 물론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끈적거리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취향 까다로운 남성도 만족시킨다. 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진행 중인 단독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겟’ 할 수 있다.

사진=랩 제공

‘랩 시리즈’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랑스러운 패키지 세트부터 1+1 이벤트, ‘크리니크 치크팝’ 증정 이벤트 등이다. 1+1 이벤트는 ‘랩 시리즈’ 인기 제품 중 하나인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매 시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것이며, ‘크리니크 치크팝’ 증정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제공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캐리어 파우치&여행용 키트 3종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퓨처세럼’을 증정한다. 모두 2월14일까지.

사진=얼루어, 조말론런던 제공

향수를 선물하고 싶다면 ‘얼루어’ 매거진과 배진영이 함께한 화보 속 향수를 눈여겨보자. 배진영의 꽃미모와 어우러진 향수는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코롱’으로 7가지 장미를 조합했으며 바이올렛 잎과 레몬이 더해져 신선한 플로럴 부케향을 선사한다. 호불호 없는 로맨틱한 향 덕분에 커플 향수로도 제격이다. 한편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00ml 코롱을 포함한 추가 1종 구매 시 러블리한 하트 포장 서비스, 레드컬러 캡, 수제 초콜릿 4종 증정 이벤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스톤헨지 제공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는 주얼리 만한 게 있을까. 특별한 의미를 담은 주얼리는 한층 로맨틱한 선물이 된다.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는 브랜드 뮤즈 전지현과 촬영한 새로운 2019 S/S 광고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빛나는 별을 뜻하는 ‘라스텔라’ 컬렉션을 착용했다. 그중 전지현의 우아함을 더욱 배가시킨 열쇠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와 자물쇠 모양의 이어링은 마음의 문을 열어준다는 의미를 지녀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전하기 좋다.

사진=도나앤디 제공

파인 주얼리 브랜드 도나앤디는 디즈니와 컬래버레이션한 ‘골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캐릭터 미키와 앨리스를 모티프로 한 팬던트, 목걸이, 귀걸이, 주얼리 파우치 등 총 4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미키 컬렉션’은 미키 스리서클 모티프를 골드소재와 다이아몬드를 이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앨리스 인 원더랜드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 스톤과 여성스러운 라인을 이용해 동화같고 아름다운 주얼리를 제안한다.

‘디즈니X도나앤디’ 컬렉션은 합정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살롱드도나’와 공식 홈페이지, W 컨셉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하여 2월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미키마우스 핸드미러를 증정한다.

사진=불가리 제공

럭셔리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불가리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추천한다. 불가리 액세서리 캡슐 라인인 ‘일렉스토 러브’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한눈에 사랑에 빠질 듯한 일렉트로 무드의 강렬한 가방과 스카프를 제안한다. 가방은 ‘세르펜티 포에버’의 아이코닉한 뱀 머리 클로저에 하트 모양의 참이 세팅돼 있으며 매혹적인 레드 컬러와 블루 컬러의 송아지 가죽 소재로 선보인다. 컬러풀한 스카프는 오픈 워크 스타일로 제작된 세르펜티 뱀 머리 모티프의 링과 함께 만날 수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스카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기념 스페셜 커플 이벤트도 있다. 슈즈 멀티스토어 레스모아는 2월14일까지 레스모아 매장에서 커플 신발 2족을 함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실속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론진 제공

스위스 시계브랜드 론진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높은 정확성을 탑재한 ‘레코드 컬렉션’과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늘 사랑받고 있는 ‘마스터 컬렉션’을 커플 워치로 제안한다. ‘레코드 컬렉션’의 모든 모델 다이얼 위에는 ‘크로노미터’ 라벨이 스탬프됐다. 인덱스와 베젤을 화려하게 수놓은 다이아몬드와 자개 다이얼은 여성의 손목을 더욱 우아하게 해주며 론진만의 블루 핸즈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 시계의 경우 로마 인덱스로 클래식함을 선사하며 블루 핸즈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마스터 컬렉션’의 블루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손목에 아름다운 푸른빛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가죽 스트랩 선택도 가능하며 인덱스의 다이아로 우아함을 더한 마스터 컬렉션 블루 커플 워치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14일까지 전국 매장을 방문하면 달콤한 초콜릿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