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신혼여행지 어디? 캐나다 옐로나이프

홍현희와 제이쓴이 늦은 신혼여행을 떠났다.

12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늦은 밤 캐나다에 도착한 홍현희와 제이쓴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공항 밖으로 나선 두 사람 앞에 기다리는 건 칠흑같은 어둠이었다. 오로라 성지를 찾아온 두 사람의 눈에 보이는 건 흩날리는 눈발, 그리고 혹독한 추위였다.

제이쓴은 레오파드 무늬 아우터를 입은 홍현희를 가리켜 “잘못하면 쏠 것 같아”라고 말했다. 총기 소지가 합법이었기 때문. 이에 홍현희는 실소를 터트렸다.

옐로나이프의 밤을 가로질러 도착한 호텔은 벽난로까지 있는 럭셔리 그 자체였다. 두 사람은 오랜 비행으로 지친 몸을 풀고 편안한 하룻밤을 보냈다.

그러나 이튿날이 문제였다. 두 사람은 허스키가 끄는 개썰매를 타고 영하 30도의 추위를 내달리며 몸이 서서히 얼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민 남편 이지호, 한때 영화감독 활동 “결혼하며 사업가로 변신” icon‘아내의 맛’ 김민, 파워 플레이트로 여전히 철저한 자기관리 icon로맨틱지수 UP!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男女 선물대전 icon‘아내의 맛’ 김민♥이지호, LA 비버리힐즈 집 공개 “저택 수준이다” icon‘해치’ 숙종, 연잉군 이금 선택? 탄의 계시록 사태에 “입궁하라” icon[포토] 있지(ITZY)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우린 러블리한 트와이스랑 '달라달라~' icon이만기♥한숙희, 상어고기 뱃살 탕수육부터 조림까지 ‘한상차림’ icon롱샴, 뉴욕패션위크 19 FW컬렉션...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ft.두 도시 이야기) icon[포토] ITZY(있지) "블랙핑크-포미닛과 같이 언급만으로 영광, 우린 '틴크러시'" icon‘PD수첩’ 성범죄 전문 법무법인, 혐의없음 처분 성공사례까지 소개 icon‘불타는청춘’ 강경헌, ♥구본승 만나러 속초행? 추운밤 건넨 깜짝선물 icon‘불청’ 김부용, 미시령휴게소 사라졌지만…속초 야경 인증샷 icon‘불청’ 강경헌X구본승, 어색함 풀었다 “맛있는 음식 먹는데 생각이 났어” icon‘랜선라이프’ 윰댕X김숙, 오늘은 심방골주부 1순위…기미강봉 쭈굴美 icon[오늘날씨] 중부지역 일부 ‘한파주의보’...충북·남부 미세먼지 ‘나쁨’ icon‘왕이된남자’ 여진구♥이세영, 목숨 던진 사랑에 눈물샘 폭발...시청률 최고 10.6% icon스카이에듀, 주소·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유출...수험생들 “피해보상은 왜 없냐” icon2030 절반 “우리는 적자인생”...세대별 빚원인 1위는? icon에픽하이, 4년 만에 북미투어...전세계 17개 도시 잇는 '대장정' 스타트 icon‘아이템’ 주지훈-김강우, 본격 대립 예고...3년 전 악연의 정체는?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 소시민 애환에 답하다...진심 담긴 위로 '뭉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