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불청’ 강경헌X구본승, 어색함 풀었다 “맛있는 음식 먹는데 생각이 났어”

강경헌과 구본승이 친해지기 쉽지 않았던 진심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는 주변에서 응원하는 러브라인 때문에 도리어 어색한 시간을 보내야 했던 강경헌과 구본승의 진심이 전해졌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구본승과 강경헌은 김부용, 최민용이 잠지 자리를 뜨자 쉽게 말문을 열지 못했다. 어렵게 입을 뗀 구본승은 강경헌과의 사이가 그나마 많이 편해졌다고 털어놨다.

이어 “처음엔 뭐만 하면 기사 나오고 그러니까”라고 부담스러웠던 세간의 관심을 지적했다. 강경헌 역시 구본승의 눈을 못 마주칠 정도였다며 자연스럽게 지난 시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리고 어느덧 두 사람은 러브라인을 떠나 친한친구로 서로에게 대화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강경헌은 “나 아까 갔던 식당 너무 맛있더라고, 나중에 같이 갈래요?”라고 제안했다.

또 “오빠 생각이 났어. 같이 먹어보고 싶다”라고 말했고 구본승은 “좋지”라고 화답했다. 구본승이 강경헌과 둘이 남은 상황에서 소주잔을 들자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평소에 술 안 마심’이라고 강조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불청’ 김부용, 미시령휴게소 사라졌지만…속초 야경 인증샷 icon‘불타는청춘’ 강경헌, ♥구본승 만나러 속초행? 추운밤 건넨 깜짝선물 icon‘PD수첩’ 성범죄 전문 법무법인, 혐의없음 처분 성공사례까지 소개 icon‘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신혼여행지 어디? 캐나다 옐로나이프 icon김민 남편 이지호, 한때 영화감독 활동 “결혼하며 사업가로 변신” icon‘아내의 맛’ 김민, 파워 플레이트로 여전히 철저한 자기관리 icon로맨틱지수 UP!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男女 선물대전 icon‘아내의 맛’ 김민♥이지호, LA 비버리힐즈 집 공개 “저택 수준이다” icon[포토] 있지(ITZY)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우린 러블리한 트와이스랑 '달라달라~' icon‘랜선라이프’ 윰댕X김숙, 오늘은 심방골주부 1순위…기미강봉 쭈굴美 icon[오늘날씨] 중부지역 일부 ‘한파주의보’...충북·남부 미세먼지 ‘나쁨’ icon‘왕이된남자’ 여진구♥이세영, 목숨 던진 사랑에 눈물샘 폭발...시청률 최고 10.6% icon스카이에듀, 주소·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유출...수험생들 “피해보상은 왜 없냐” icon2030 절반 “우리는 적자인생”...세대별 빚원인 1위는? icon에픽하이, 4년 만에 북미투어...전세계 17개 도시 잇는 '대장정' 스타트 icon‘아이템’ 주지훈-김강우, 본격 대립 예고...3년 전 악연의 정체는?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 소시민 애환에 답하다...진심 담긴 위로 '뭉클' icon김성주, ‘밀당’ 귀재 귀환...新개념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 MC 확정 icon식케이, 첫 정규앨범 오늘(13일) 선공개...싱글 ‘ADDICT’ 발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