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래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인 애슬레저. 일상복으로 어색하지 않으면서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이 있는 스타일링을 뜻한다. 최근 애슬레저 트렌드에 걸맞은 신규 라인 및 제품을 선보이거나 익스트림 아웃도어보다 캐주얼한 라인을 증설하는 브랜드 역시 늘고 있다. 애슬레저에 빠진 아웃도어 브랜드 다섯개.

 

마모트 '퍼포먼스' 라인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퍼포먼스' 라인은 레깅스, 쇼츠, 셔츠, 래쉬가드 등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아웃도어의 기술력으로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신축성 및 투습·방수·방풍 기능이 우수해 착용감이 탁월하다고 마모트는 설명했다.

 

 

밀레 'RSC' 라인

'RSC' 라인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밀레 '프라나 트레이닝 재킷 & 팬츠'는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동시에 액티브한 활동이 가능한 슬림핏 제품. 역동적인 움직임이 가능하게 한 곡선 절개를 통해 몸에 밀착되는 디자인임에도 탁월한 활동성을 자랑한다.

 

 

아이더 '모멘텀' 라인

'모멘텀(Momentum)'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워킹,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어떠한 기후 환경에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기능성을 갖췄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블랙야크 '스포츠 블루' 라인

아웃도어 제품을 꺼리던 젊은 세대를 위해 심플하고 세련된 스포츠룩을 연출할 수 있는 라인 '스포츠 블루'라인이 확대된다.  신상품인 후드 일체형 'E에어벤트자켓'은 공기튜브로 구현한 독특한 절개로 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한 제품이다.

 

 

코오롱스포츠 '케이 플러스' 라인

도시 생활 속에서 세련됨을 유지하는 가운데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신규 브랜드 '케이 플러스'를 론칭했다. 엄선된 고품질의 소재와 정교한 디테일로 시티 라이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갖춘 한편, 현대적인 감성의 디자인을 더했다.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사진 :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아이더, 밀레, 마모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