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한글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제공(뉴욕 타임스퀘어)

삼성전자는 지난 1월 초 프랑스 파리 콩코드 광장에서 처음 옥외광고를 진행하며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한글 메시지를 전세계인들에게 전하기도 했다.

2월 11일(현지시각)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 싱가포르 히렌, 러시아 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 등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미래를 펼치다'라는 한글 메시지를 다이내믹한 영상으로 표현해 끊임없이 혁신을 주도해온 삼성전자의 자부심과 향후 모바일 업계의 미래를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또한 2월 20일에 공개될 새로운 갤럭시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19'는 2월 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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