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이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SBS 러브FM(103.5Mhz) 이재익의 ‘SBS 정치쇼’에 출연한 정두언 전 의원이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옥중 히스테리를 부리고 있다”고 따금하게 질책했다.

정두언 전 의원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변호인인 유영하 변호사가 전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옥중 메시지를 거론하며 “적어도 전직 대통령이라면 옥중에서도 나라 걱정하는 메시지가 나와야 하는데, 책상이니 시계니 하는 얘기만 나온다”라며 “옥중에서도 자기 생각만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유영하 변호사는 최근 한 방송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근황을 전하며 “황교안 전 총리는 박근혜 전 대통령 수감 직후 책걸상을 넣어달라는 요구를 들어주지 않았다. 박근혜 전 대통령은 황 전 총리의 면회를 수차례 거절했다”는 등의 옥중 메시지를 전해 황교안 전 총리가 박근혜 전 대통령을 배신했다는 이른바 ‘배박’ 논란이 일게 됐다. 한편 황교안 전 총리는 “박근혜 전 대통령을 위해 특검 연장을 불허했다”고 말해 또 다른 논란이 되고 있다.

함께 출연한 정태근 전 의원도 옥중 메시지의 내용을 비판하며 “박근혜 전 대통령과 한국 보수정치 세력이 결별해야 할 때”라고 지적했다.

특히 “황교안 전 총리는 이번 기회에 박근혜 대통령과 결별을 선언함으로써 더욱 포용적인 리더십을 보여줄 수 있었는데 좋은 기회를 날렸다”고 덧붙였다. 정두언 전 의원도 황 전 총리가 “좋은 기회에 죽을 쒔다”며 황교안 전 총리의 대응을 비판했다.

SBS 이재익 PD가 진행하는 ‘SBS 정치쇼’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 5분, 토요일은 11시에 방송되며, SBS 러브FM(103.5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