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타공인 명품 배우 김해숙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3월, ‘하나뿐인 내편’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다.

사진=준앤아이

김해숙은 극 중 세 딸을 둔 엄마 박선자 역으로 변신해 매 주말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안기고 때로는 깊은 감동을 선물할 진정한 ‘국민 엄마’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한다.

특히 김해숙만이 보여줄 수 있는 깊이 있는 울림의 명품 연기는 가부장적 시대를 살아온 여자라면 한 번쯤은 겪어봤을 고충을 모두 지닌 전형적인 한국 엄마를 완벽히 표현, 젊은 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대한민국 온 가족 시청 층에 무한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제작진은 “김해숙 배우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역할이다. 모든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국민 엄마’의 모습 보여줄 것”이라며 굳건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주)컴퍼니 이음

여기에 박근수가 극 중 박선자의 남동생 박영달을 맡아 코믹하고 유쾌한 캐릭터로 변신한다. 때로는 누나와 세 조카들 사이의 갈등을 중재하는 중간자 같은 역할을 하기도 한다고. 이에 김해숙과의 남매 호흡부터 유선, 김소연, 김하경과의 외삼촌, 조카 케미도 눈여겨 볼 포인트다.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엽기적인 그녀’, ‘성균관 스캔들’, 영화 ‘귀향’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연기로 대중들과 꾸준히 만나왔다. 특히 주연을 맡았던 연극 ‘휘소, 그 휘소성’, ‘기형’, ‘가을 반딧불이’에서 인상 깊은 열연으로 관객들을 감동케 만들기도 했다. 

이런 그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한층 친근하게 다가가면서 드라마의 재미와 활력을 이끌 예정이다. 내공 있는 탄탄한 연기력에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미워도 다시 한 번’, ‘장밋빛 인생’, ‘애정의 조건’의 김종창 감독이 연출을,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사랑을 믿어요’, ‘솔약국집 아들들’의 조정선 작가가 만들어낼 2019년 상반기 따뜻한 가족 힐링극을 선보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하나뿐인 내편’ 후속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