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의 신곡이 오늘(14일)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3의 여섯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샤이니 키의 ‘Cold (Feat. 한해)’는 1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또한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STATIO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신곡 ‘Cold (Feat. 한해)’는 따뜻한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와 빈티지 소스, 풍성한 코러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 R&B 곡으로 키와 한해의 찰떡 호흡으로 완성된 감성적인 음악으로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끝나가는 사랑에 아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의 가사에 맞춰 감성적이고 쓸쓸한 분위기를 담았으며 키가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새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키는 첫 솔로 콘서트 ‘<THE AGIT> KEY LAND - KEY’(<디 아지트> 키 랜드 - 키)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으며 예능 치트키로서 ‘놀라운 토요일’ ‘서울메이트 2’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