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쥬르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보나쥬르 제공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100% 식물성 원료, 유기농 원료로만 만들어진 비건 인증 제품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요즘, 이번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은 15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특별하게 맞이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보나쥬르 제품을 특별가 이벤트로 진행한다.

스킨, 에센스, 로션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인 ‘퓨어마일드 맨 올인원 모이스쳐라이저’는 남자에게 선물하기 제격. 티트리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면도 후 트러블이 올라오는 피부관리에도 효과적이며 시트러스 계열의 향기로운 향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고농축 장미 성분을 사용하여 향기로운 장미 향이 느껴지는 보나쥬르의 ‘로즈스템셀 앰플’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퓨어마일드 맨 올인원 모이스쳐라이저’와 함께 연인들의 선물 또는 여자를 위한 제품으로 추천한다. 토탈 케어가 가능한 앰플 제품으로 농축된 장미수 56%와 장미줄기세포 30%를 담아 미백, 피부결 관리, 모공, 탄력, 리페어에 도움을 준다.

보나쥬르의 이번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은 자사몰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