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유아업계에도 부는 '핑크빛' 바람

올해 팬톤이 선정한 2019년의 컬러는 ‘리빙코랄’이다. 살구빛이 감도는 분홍색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활발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특징이 있다. 리빙코랄은 편안함과 활력, 따듯한 교감의 의미를 담고 있는데 이에 유아 업계도 하나둘 리빙코랄 열풍에 뛰어들고 있다.

사진=스토케 제공

# 스토케 '트립트랩 서린 핑크'

스토케는 리빙 코랄에서 영감을 얻은 '트립트랩 서린 핑크'를 출시한다. '트립트랩 서린 핑크'는 기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받는 ‘트립트랩’에 차분하고 부드러워진 핑크색을 적용한 제품이다. ‘트립 트랩’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시트 발판 높이를 14단계로 조절 가능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평생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로 아이의 핵심 성장점인 등, 허벅지, 다리 등을 안정적으로 받쳐줘 바른 성장을 도와준다.

유럽산 고급 너도밤나무 목재로 만들어 아이가 사용할 때의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스토케는 혼자 앉기 시작하는 아이를 위한 트립트랩 베이비 쿠션, 귀여운 동물과 꽃 디자인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의 눈길을 끄는 트립트랩 클래식 쿠션 등 아이 성장 시기 별로 활용할 수 있는 '트립트랩' 액세서리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활용성과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노력했다.

사진=유팡 제공

# 젖병 소독기 '유팡 플러스' 피치 핑크

위생과 인테리어를 모두 잡고 싶다면 유팡 젖병소독기에 주목하자. ‘유팡 플러스’는 자외선 살균 기능을 높여 젖병소독과 함께 아기용품을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신형 3D입체 젖병소독기. ‘유팡플러스’의 살균 소독력은 미국 FDA 의료기기 등록과 젖병용 살균 소독기 S마크, 유럽안전인증 등 공신력 갖춘 세계 기관을 통해 다수 입증된 바 있다.

따라서 아기가 물고 빠는 젖병은 물론 주방도구, 인형, 치발기 같은 아기용품, 생활용품을 미세먼지나 각종 오염으로부터 위생적으로 살균하는 데 유용하다. 감각적인 라운드형 디자인뿐 아니라 핑크와 코랄이 적절히 섞인 색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려 부모들 사이에서 필수 육아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알집매트 제공

# '알집 매트' 에코 칼라폴더 듀오 핑크

알집매트의 ‘ECO 칼라폴더 듀오’는 유해물질 걱정 없고 재활용이 가능한 대표적인 친환경 매트다. 업계 최초로 환경부 ‘환경마크’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제작공정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미국 FDA 인증,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 유럽 CE, 미국 ASTM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에코 칼라폴더 듀오’는 알집 매트만의 특장점인 알집구조를 통해 층간 소음과 충격흡수에 탁월함은 물론 아기가 매트 위에서 넘어져도 다칠 염려가 없다. 앞면과 뒷면 컬러가 달라 양면사용이 가능하며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집안 분위기 전환이 가능하다. 듀오 핑크 컬러 특유의 부드러운 크림색과 은은한 컬러의 조합은 포근함을 배가시키며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어 산뜻함을 선사한다.

사진=베페 베이비페어 제공

# 리빙 코랄과 귀여운 하트로 시선 강탈,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

국내 대표 임신, 출산, 육아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강렬한 리빙코랄 컬러의 포스터를 선보이며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를 알렸다. 서울 코엑스에서 2월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본 페어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450여 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어 이미 국내 많은 부모의 출산 필수 코스로 자리잡은 전시회다.

이번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리빙 코랄 컬러를 선택한 것뿐 아니라 ‘해피 하트’ 시리즈로 잘 알려진 팝 아티스트 찰스장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기존 베페의 보라색 로고에 찰스장 작가의 해피 하트가 퍼져나가는 모습은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베페는 최근 예술 친화적 체험형 육아 스타일을 중시하는 부모들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하트 육아’를 키워드로 선정하고 이를 전시장에 표현한다. 하트 육아는 부모와 아이의 유대감, 아이와 제품의 애착관계를 중시하여 글보다는 그림이나 예술을 직관적으로 받아들이는 아이의 특성에 주목한 육아법. 이를 위해 이번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아이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체험 및 아트 클래스 등을 운영하여 아이의 감성과 예술적 재능 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진행한다.

특히 개막 첫날에는 찰스장 작가가 진행하는 아트 클래스가 개최된다.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베페는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찰스장 작가와 협업한 대형 하트 조형물을 활용한 아트 체험 공간도 구성 예정이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천만 ‘극한직업’, 코믹 비하인드 스틸 10종 공개 “배우-감독 웃음보 터졌다!” icon'슈퍼인턴' 두번째 과제, 인턴들이 설계한 박진영의 하루는? icon보나쥬르,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男女 선물 14% 할인 icon“집 나가면 개고생”, 밸런타인데이 ‘혼겜족’ 위한 게임업계 특별 이벤트 icon'극한직업' 서호철 "천만돌파 실감나지 않아, 진선규에 감사" icon‘밥블레스유’ 스키장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베스트는? icon박민영, 팬미팅 ‘MY DAY’ 성료...대만 이어 일본까지 독보적 ‘아시아퀸’ icon'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한밤중 홀로 한강 다리 난간서 위태로운 모습 '아찔' icon안나-엘사 컴백, ‘겨울왕국 2’ 예고편 공개+12월 韓개봉 확정...‘렛잇고’ 열풍 이을까 icon‘도쿄의 밤하늘은...’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밸런타인데이 현실공감 日 로맨스영화 icon소니뮤직, L7호텔과 발렌타인데이 맞아 음악+초콜릿+숙박권까지 증정 icon'5·18 망언' 후폭풍, 한국당 ‘지지율 하락’ ...TK지역 민심 멀어지나 icon'안희정 부인' 민주원 "김지은이 남편 안희정 유혹, 미투 아닌 불륜이다" 주장 iconYG '트레저 13' 완전체 첫 라이브 방송, 133만명 시청...2억 하트 돌파 icon신화 김동완, '카라 더봄센터'에 응원 메시지 "입양문화 활성화 돼 훌륭한 선례 되길" icon‘빠삐용’ 찰리 허냄X라미 말렉, 강렬한 존재감 ‘폭발’ 캐릭터 포스터 공개 icon‘해투4’ 광희 "'무한도전' 평생 직장일 줄 알았다"...이용진과 불꽃 신경전 icon‘킬잇’ 장기용, 이렇게 잘생긴 킬러 봤어요? 여심 저격 비주얼 액션 icon‘나혼자 산다’ 기안84, 脫얼간이...‘호랑이 사장님’ 포스 뿜뿜 icon허태정 대전시장, 한화공장 폭발 사고현장 방문 “원인 철저히 조사” icon'대관령 겨울음악제' 손열음-김설진, 대미 장식할 음악 체험극 '겨울. 나그네' icon슈퍼주니어, '슈퍼쇼'로 페루 언론사 주최 문화 시상식서 '베스트 콘서트상' 수상 icon여성 직장인 위한 ‘오피스룩’ 포인트는? ‘슬립온 VS 부츠’로 완성 icon서울 을지로 철물점 화재, 인명피해 無...소방당국 “진압중” icon몬스타엑스, 새 앨범 타이틀곡은 '엘리게이터'...스티브 아오키와 협업 icon로이킴,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합류...'그대만 떠올라' 티저 공개 icon발렌타인데이, 초콜릿보다 특별한 선물이 필요하다면? icon건즈N로지스·프린스·투팍...‘레전드 아티스트’ 아이폰 케이스 5종 발매 icon'인생술집' icon롯데프리미엄아울렛, 주말행사...신학기 특집전·봄패션 세일 icon1인가구가 바꾼 ‘정월대보름' 풍속도...소포장 '나물·부럼’ 출시 icon키덜트족 모여라! 스타필드시티 위례, ‘레고 해피스토어’ 운영 icon일상 속 스트레스 해소! 향기로운 ‘블렌딩 음료’ 즐겨보세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